쩐다.... 즉가도 있고....... 회쳔 종료시 내력 10회복........ 귀검은 치명시 내력 2추가회복 등등....
다운번베는 하향인거 같고...... 흡수 반탄공 반격시간 증가??/ 등등
비무는 주고뺏고 하네......
계륵인가???????/.......
조삼모사 인가??????
================
Blade & Soul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블소를 사랑해 주시는 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11월 27일 정기점검을 통해 업데이트 될 린검사 무공 개편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해드립니다.
전투/스킬
직업 > 린검사
▶ 기존 수련이 모두 초기화될 예정입니다.
▶ 린검사 추천 수련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1. 바람개비
▶ 5급 2초식이 개편됩니다.
※ ‘바람개비’ 무공을 사용 중 신규 무공인 '회오리' 무공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 '회오리' 무공 사용 시 1.5초간 피해 및 상태 이상 저항 효과가 적용됩니다.
2. 비연검/어검연속베기
▶ 일부 수련이 개편됩니다.
※ 2급 2초식: '명중 시 마다 내력 회복' 효과가 상향 조정됩니다.
※ 3급 2초식: 무공 사용 시 '내력 소모량'이 1로 감소됩니다.
▶ 3급 1초식 무공을 사용했을 때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3. 하단베기
▶ 일부 수련이 개편됩니다.
※ 2급 3초식: '돌진 치명타 시 대지가르기 즉시 시전' 효과가 추가됩니다.
※ 2급 3초식: '저항 시 대지가르기 즉시 시전' 효과가 추가됩니다.
※ 2급 3초식: 무공 공격력이 상향 조정됩니다.
※ 5급 3초식: '최대 2회 가속 시전' 효과가 '사용 후 가르기 최대 가속' 효과로 변경됩니다.
4. 어검발산/회천령/귀검령
▶ 일부 수련이 개편됩니다.
▶ ‘회천령’ 무공의 재사용시간이 36초로 변경됩니다.
▶ ‘회천령’ 무공의 내력 회복량이 상향 조정됩니다.
※ 3급 3초식: '피격된 적 만큼 내력 회복' 효과가 상향 조정됩니다.
※ 3급 3초식: '5초간 내력 15 추가 회복' 효과가 추가됩니다.
※ 5급 3초식: '치명타 시 내력 1 추가 회복' 효과가 '회천령 종료 시 내력 10 회복' 효과로 변경됩니다.
▶ ‘귀검령’ 4초식 신규 수련이 추가됩니다.
※ 3급 4초식: ‘피격된 적 만큼 내력 2 회복’ 효과가 적용됩니다.
※ 3급 4초식: ‘5초간 치명 20% 증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 5급 4초식: ‘치명타 시 내력 2 추가 회복’ 효과가 적용됩니다.
5. 오연베기
▶ ‘오연베기’ 2급 1초식, 4급 1초식, 5급 1초식 수련이 삭제됩니다.
※ 기존 2초식 무공이 1초식으로, 3초식 무공이 2초식으로 변경됩니다.
▶ ‘오연베기’ 2급 1초식(개편 전 2급 2초식)무공의 피해량이 툴팁과 다르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6. 풍월도
▶ 2급 3초식, 4급 3초식 신규 수련이 추가됩니다.
※ 2급 3초식: ‘치명타 시 내력 2 회복’ 효과가 적용됩니다.
※ 2급 3초식: 1급 1초식 무공에 비해 시전 시간이 감소됩니다.
※ 4급 3초식: 풍월도 2회 타격 모두 명중 시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참월' 무공이 추가됩니다.
▶ ‘풍월도’ 1초식, 2초식 무공을 일부 방어 무공으로 방어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7. 역습
▶ 1급 1초식 신규 수련이 추가됩니다.
※ 1급 1초식 수련 시 신규 무공인 '역공' 무공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 1급 1초식 수련 시 [E]로 역습, [Q]로 역공을 사용하게 되며 재사용 시간이 각각 분리됩니다.
※ 1급 1초식 수련 시 ‘역습’, ‘역공’ 무공의 재사용시간이 18초로 변경됩니다.
8. 올려베기
▶ 1급 1초식 신규 수련이 추가됩니다.
※ 1급 1초식 수련 시 발도술 자세에서 ‘올려베기’ 무공을 사용할 수 있게 변경됩니다.
※ ‘올려베기’ 기본 무공을 발도술 자세에서 사용할 수 없게 변경됩니다.
9. 던지기
▶ ‘던지기’ 무공의 입력키가 기존 [4]에서 [X]로 변경됩니다.
10. 번개베기
▶ 공중 상태인 적대상에게 ‘번개베기’ 무공을 사용하여 피해를 주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 ‘번개베기’ 5급2초식 무공의 ‘뇌령’ 첫 번째 피해량이 다른 ‘뇌령’ 피해량과 다르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됩니다.
11. 흡수
▶ ‘흡수’ 무공을 ‘흡공’ 연계기 대응 무공(예: 기공사 반탄공)으로 반격할 수 있는 시간이 소폭 증가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