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75% 심판 : 제물 심판 시 거짓 오브젝트 1개만 터진다
[근거영상 1]
- 빨간색 기둥의 오브젝트만이 거짓을 말하는 오브젝트였으며,
제물이 심판을 당할 때, 빨간색만이 파괴되며 나머지는 모두 살아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근거영상 2]
- 노랑색 기둥의 오브젝트만이 거짓을 말하는 오브젝트였으며,
내가 심판을 당할 때, 거짓말을 하는 오브젝트는 파괴된다.
2. 50% 심판 : 제물 심판 시 거짓 오브젝트 3개가 모두 터진다
[근거영상 1]
- 녹색 기둥의 오브젝트만이 진실을 말하는 오브젝트였으며, 나머지는 3개는 거짓말을 하는 상황
[근거영상 2]
- 노랑색만 기둥의 오브젝트만이 진실을 말하는 오브젝트이며, 나머지 3개는 터져 없어지는 상황
[근거영상 3]
- 빨강색 기둥의 오브젝트만이 진실을 말하는 오브젝트
3. 25% 심판 : 진실을 말하는 오브젝트도 2개 / 거짓을 말하는 오브젝트도 두개
[근거영상 1]
- 제물을 찾는데 실패한 상황이며, 발이 묶였을 때 오브젝트가 향하는 방향에 주목.
- 빼박캔트 둘둘로 나뉜 근거영상
[근거영상 2]
- 25% 심판에 성공하고, 거짓을 말하는 오브젝트 두개만 터지는 빼박캔트 근거영상
- 녹색기둥 오브젝트와 빨간기둥 오브젝트는 빛의 장판에 모인 누군가를 바라봄
- 파란기둥 오브젝트와 노란기둥 오브젝트는 어둠의 장판에 모인 [돌아온시월]을 바라봄
- [돌아온시월]이 심판당할 때, 녹색기둥 오브젝트와 빨간기둥 오브젝트 두 개가 파괴된다 (영상 24초)
- 화면을 돌려, 파란기둥 오브젝트와 노란기둥 오브젝트가 살아있다는 것을 다시한번 확인
4. 10% 심판 : 모든 오브젝트가 비활성화된다.
- 더이상의 설명이 필요한가?
- 무간의 폭열상태에서는 페이즈 상관없이 광폭화가 나오는 것과 마찬가지로,
아만의 마지막 심판 패턴 이후는, 제물 무시 극딜로 마무리 하라는 의도안 것으로 추정된다
5. (별로 하는것 없는) 린검사 시점 클리어 영상 및 결론
※ 올바른 어둠의 제물을 판별해내는 오브젝트의 갯수는
3개 1개 2개 0개 순서가 확실하다.
- 매 심판패턴마다 거짓말을 하는 오브젝트는 올바른 제물이 어두운 장판위에 올라가는 즉시 터지고 없어진다.
- 즉, 75% 심판에서는, 진짜 제물이 어두운 장판에 올라가는 시점에, 거짓말을 하는 오브젝트 1개가 터진다.
- 50% 심판에서는, 진짜 제물이 어두운 장판에 올라가는 시점에, 거짓말을 하는 오브젝트 3개가 터진다.
- 영상 5:03 부터 눈 크게뜨고 쳐다보면, 거짓말을 하는 오브젝트 2개 (빨간색, 초록색) 가 터지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 그리고, 반대편에서 진실을 말하는 오브젝트 2개 (파랑색, 노랑색)은 건재하게 살아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다.
- 3 1 3 1 은 잘못된 정보이며, 3 1 2 0 의 순서가 맞다.
- 다른 분들이 25% 심판에 오브젝트가 3개라고 생각한 것은, 2개를 3개로 착각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