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숙지 사항]
- 암살자의 뒤구르기는 다른 클래스와 다르게 시전 중에는 모든 공격을 저항한다.
- 암살자는 탈출기 사용 시, 후방으로 이동한다.
[기본 콤보]
- 암살자의 탈출기를 유도하고 탈출기를 성공하더라도 은신 버프를 받지 못하도록 구성해봤습니다.
- 콤보의 핵심은 혈기둥 긴 지속시간을 이용하여 볏짚 끝나는 모션까지 보고 뇌령을 사용하는 것.
- 스킬 특성상 지속시간이 길고 범위가 넓은 뇌령을 이용하여 암살자의 은신을 해제 시키는 것이 이 콤보의 목적입니다.
-> 오연베기(올려베기)
-> 천무(비상)
-> 어검징표
-> 어검 연속베기
-> 어검 베기 3~4회
-> 공중 혈기둥 -> 동시에 암살자 정면으로 이동
-> 떨어지는 도중에 어검 베기 1회
-> 볏짚 인형 사용여부 확인 전까지 딜 컷
-> 볏짚 인형 사용확인 후, 뇌령
-> 뇌령 장판을 바라보며 어검회수
-> 발도 스턴 -> 대부분 이 때 탈출기를 사용
-> SS로 '은신' 섬광 피하기
-> 뇌령으로 이동한 암살자는 높은 확률로 은신이 해제 됨
-> 만약 뇌령 첫타에 은신이 해제 되지 않았다면 뇌령 장판을 최대한 활용하여 암살자 접근 차단 및 은신 해제 유도
※ 혈기둥 타이밍에 탈출기를 사용했을 때
-> 뒤 구르는 타이밍 보면서 어검 회수 후, CC기를 최대한 활용하여 추가 콤보
※ 어검 회수 후 발도 스턴에 탈출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
-> 기절 시간동안 간 보면서 번개베기 후 SS 회피
-> 추가로 공중콤보를 노려볼 수도 있지만 은신섬광에 걸리면 바로 역공격 당하므로 비추천
(은신을 보고 피할 정도의 반사신경이 자신있다면 노려보는 것도 괜찮음)
-> 암살자가 만약 아예 배를 째고 탈출기를 쓰지 않아도 일단 번개베기까지는 안정적으로 넣을 수 있기에 탈출기를 못빼도 손해볼건 없음
[P.S]
- 지적과 의견은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