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놈이 영상촬영에 도움을 주었네요.
본인 제작 메크로 사용해서 돼지 이평으로 테스트한 영상입니다.( `(~) 키 사용 )
패치전과 다르다는 분들 어떻게 공속이 좀 다른가요??
다른 영상봐도 전 동일하거나 오히려 빠르게 보입니다만.. ^^;;;
추가적으로 하나 더 말씀 드립니다.
테스트 하면서 느낀점은 확실히 렉지역 (거미둥지앞/낙원대성앞 등) 에선 메크로또한 씹힙니다.
그 씹히는게 중간중간 씹히는 느낌이 아닌 아예 동작불가로 씹히는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이글은 논란을 조성하고자 쓴 글이 아닌 권사님들의 의견을 위해 쓴글입니다.
토론이란 말입니다.
비판은 적중이 거절하겠습니다.(__)
마우스도우미 제작자 입니다.
어제 사무실에서 패치 이후 권사 이평이 씹힌다는 게시글이 많이 보여 무지 하고싶지만 사무실이기에
참고 퇴근 후 집에 달려가 실험해 보았습니다.
결론은 전 똑같습니다.
어느분들 보니 "너가 느려서 그래", "그거의 4배속이야" 등등 의 댓글이 많이 보이는데
참고적으로 전 본인이 제작한 메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크로 소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 키가 눌렀다 때면(때면 입니다. 눌러질때와 때질때는 다릅니다),
키보드 숫자 1 을 누른후 (초 단위는 밀리세컨드 입니다 ) 50 동안 대기하고
다시 R을 눌러라 입니다.
풀어 말씀드리면 키보드로 사람이 누른다 했을때
1번 누르고 정확히 50밀리세컨 대기 했다 R 을 누른다는 건데
유저가 정확히 입력한다고 가졍했을때 저 정도의 속도로 누를수있나요?
이평이 씹히고 안씹히고가 중요한게 아닌 저저저 저 50밀리세컨이 포인트인데요..
과연 사람이 누르는 정확성과 컴퓨터 계산해서 눌러주는 정확성 어느 부분이 더 정확할까요?
이거 돌리면서 느낀 부분이 패치전/후 상관없이 동일 동작하는 것으로 봐선
눌러진 키에대한 정확성을 높인게 아닐까 싶습니다.
단편적으로 패치노에 뜬 이 내용입니다
직업 > 공통
- 두 개의 키가 눌린 상태에서 하나의 키 입력을 취소하면 사용하던 무공이 완료되지 않고 연출이 변경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제가 난독증이 있어 저 내용의 이해를 못할 수 도 있지만 테스트 하면 그렇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자~ 또 여기서 `(~) 키가 아닌 마우스 휠 다운으로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휠 다운목록에 첫번째 1 이문을 등록하고 두번째 동일한 휠 다운에 R 평타를 설정 후 휠 다운 도르르륵!
돌려주면 이평이 나갑니다.
패치전 이 휠다운을 하였을 경우 가끔 이문이나 평타가 씹히긴 했지만 내력이 모자를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허나 패치 후 내력이 모자르단 음성을 많이 듣습니다.
이유인 즉슨 휠다운에는 Sleep() 이 없기에 연속적인 처리 부분에 있어 씹히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자~ 권사님들이 느끼는 부분은 어느쪽이 맞는 것일까요?
궁금해서 여쭙는것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휠다운이 아닌 `(~) 키를 눌러 이평만 하였을 경우 생긴 전투 로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