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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오토때문에 역사가 상향이안된다면?

아이콘 하늘의명
댓글: 2 개
조회: 1362
2014-09-28 02:00:17

 

오토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그들의 기술또한 발전하면서

 

블레이드&오토 로 이름을바꿔도 될정도가되었다.

 

하지만... 오토들이 주로 역사가 많다고해서 유저들이하는 역사또한 하향패치를 왜 받아들여야하는가?

 

힘으로 모든걸 파괴하고 평정한다는 역사가..

 

장악셔틀이나 하고있고.. 합격기나 넣고있고..

 

지금은 광풍이 왜 있는지

 

합격기는 왜 불편하게 바꼇으며

 

치명스텟은 하나도 안오르면서 그렇다고 체력 방어가 타직업보다 월등하게 높은것도아니고

 

역사자체의 스킬 컨셉도 이게 역사인지 그냥 도끼들고 평타치는 몹인지 애매하고

 

비무도 도저히 타직업을 찍어누를 힘도없고

 

무극 이상 무기를들었으면 누적딜로 어글넘어오는걸 왜 눈치를 봐야하며

 

발구르기를 왜 공격형으로 못쓰고 내가 살기위해써야하며

 

비급은 왜 배운것일까 ??

 

오토들은 게임회사에서 잡아야하고 유저를위해 뿌리를 뽑아야하는것인데

 

언제나 겉으로 말만 그럴듯하게하고 여전히 오토는 잡을생각조차없고

 

뜬금없이 역사 잠수함패치 했다가 유저들이 찾아서 뭐라하니까 선심쓰는척 돌려주는 꼬라지고

 

도대체 왜 역사라는 캐릭이 좋아서 돈내고하는 유저들이 스트레를 받아야하는건가요?

 

불만이면 돈내지말고 접으면 되지않겠냐 / 다른캐릭하면 되지않아? 

 

라고말하시는 분들은 애정을가져본 게임을 해본적이없나요?

 

좋아서 애정을 가지고 하는게임에 유저를위한 편의는 싹무시하고 국내유저들은 좆까라그러고

 

어떻게든  유저 돈만 뽑아낼려고하는 게임회사들..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미래가 있을까합니다.

 

 

Lv80 하늘의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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