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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테섭 역사 해본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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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5 개
조회: 1689
2015-06-03 20:37:01

1.

 

섬멸(RB) 후딜에 끝장남

 

평파평파 하던거 익숙해져서 그런지 답답해서 숨질지경

 

다만 쓰면 좋은건 무빙이 가능하다는거

(몹들 공격력이 올라서 위험한 던전에서는 한번쯤은...?)

 

집행(X) 와 이건 희대의 쓰레기

 

내력소모 한발에 50인데 딜을 뽑을려면 4방은 쳐야함

 

즉 내력창을 200만들고 시작해야하는데

 

그거 할려면 태풍 5방을 우선 쓰고 시작해야함 ㅋㅋㅋ

 

그리고 존나 웃긴건 저거 범위가 4m인데 그걸 4방을 고스란히 맞춰야 추뎀들어감

 

그냥 분쇄나 한방 찍고 스초기다리는게 훨 나음

 

이것만 봐도 신규트리는 사실상 안쓰는게 건강에 좋음

 

신규트리 말고는 크게 달라진게 보이는건

 

1. 분노쿨 45초 (혜성무기 효과도 10% 20% 30% 쿨감으로 바뀜)

 

이건 꽤 괜찮은 선택이었다고 봄

 

원래 스초되는게 이상했던 스킬이긴 했음

 

혜성 입지도 좀 살리면서 유성유저들 분노쿨 답답한것도 좀 없애고...

 

2. 방어광풍개편 (태풍)

 

이거 할려면 사실상 비급 있어야함

 

비급없으면 첫피감 25%에 방어 400%인데

 

비급찍으면 첫피감 40%에 방어 500%임

 

몬스터들이 강해진 이 시점에서 던전에서는 은근 완소스킬될듯

 

(nc도 결국 신규트리 쓰레기인걸 약간 아는거 같기도 함

 

어차피 평파 쓰게 될꺼고 평파가 무빙이 안되니까 방어광풍을 상향시켜준 느낌이랄까...) 

 

3. 파괴

 

피흡 5%됨 바로 최대가속 (내력소모는 30 20 20...)

 

파괴 2편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조금 불편하긴 한데

 

나름 바로 가속도 되고 편함

 

그리고 비급하면 대파괴 생기는데 딜도 쓸만하고 내력수급도 됨

 

다만 좀 안좋은건 대파괴 쿨이 24초에 파괴가 내력수급이 안되서

 

평파가 가끔씩 끊겨서 파괴 2편 없던 추억에 젖음

 

 

 

결론을 내리자면

 

음... 그냥 우린 가던대로 원래 사이클 위주로 가면 될 듯합니다 (가끔 대파괴나 박아주고)

 

딜은 육손팡 해보니 딜은 크게 차이 없는거 같고

 

역게님들 손만 다시 파괴 2편 없던 시절로 돌아가시면 될 듯합니다

 

아 추가로 면접은 잘 통과할거 같네요

 

테섭에서 보면 사실상 출혈 유지가 되는게 역사랑 솬사 뿐이고

 

장악 제때제때 가능한건 역사밖에 없게 됬으니

 

아마 적당한 딜 + 출혈 셔틀 + 장악 셔틀로 한동안 활약할 것 같기도 합니다

(이대로 적용된다는 가정 하에서 말이에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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