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접두사 | 효과 |
열광 | 낡은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무공 사용 시 5초간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열광'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광' 효과 적용 중 관통력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다음 무공 공격 시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량 증가 및 기절을 부여합니다. [열광: 1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열광: 2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열광: 3단계]로 효과 상승 - 1단계: 중첩 당 관통력 2 증가, 공격력 3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1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2단계: 중첩 당 관통력 2 증가, 공격력 350%의 피해, 일정 확률로 1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3단계: 중첩 당 관통력 3 증가, 공격력 4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1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평범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무공 사용 시 5초간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열광'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광' 효과 적용 중 관통력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다음 무공 공격 시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량 증가 및 기절을 부여합니다. [열광: 3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열광: 4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열광: 5단계]로 효과 상승 - 3단계: 중첩 당 관통력 3 증가, 공격력 4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1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4단계: 중첩 당 관통력 3 증가, 공격력 450%의 피해, 일정 확률로 1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0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5단계: 중첩 당 관통력 3 증가, 공격력 5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2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0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빛나는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무공 사용 시 5초간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열광'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광' 효과 적용 중 관통력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다음 무공 공격 시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량 증가 및 기절을 부여합니다. [열광: 5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열광: 6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열광: 7단계]로 효과 상승 - 5단계: 중첩 당 관통력 3 증가, 공격력 5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2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0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6단계: 중첩 당 관통력 4 증가, 공격력 550%의 피해, 일정 확률로 2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50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7단계: 중첩 당 관통력 4 증가, 공격력 6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2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찬란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무공 사용 시 5초간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열광'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광' 효과 적용 중 관통력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다음 무공 공격 시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량 증가 및 기절을 부여합니다. [열광: 7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열광: 8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열광: 9단계]로 효과 상승 - 7단계: 중첩 당 관통력 4 증가, 공격력 6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2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8단계: 중첩 당 관통력 4 증가, 공격력 7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3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9단계: 중첩 당 관통력 5 증가, 공격력 8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3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영롱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무공 사용 시 5초간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열광'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열광' 효과 적용 중 관통력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다음 무공 공격 시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량 증가 및 기절을 부여합니다. [열광: 9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열광: 10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열광: 11단계]로 효과 상승 - 9단계: 중첩 당 관통력 5 증가, 공격력 8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3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5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10단계: 중첩 당 관통력 5 증가(최대 25), 공격력 9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3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0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0초간 적용 불가) - 11단계: 중첩 당 관통력 6 증가(최대 30), 공격력 1000%의 피해, 일정 확률로 3초간 기절 부여 (‘열광’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기절 부여 대기시간 40초, 기절 부여 후 ‘열광’ 효과 40초간 적용 불가) |
간파 | 낡은 | 통제 상태 중인 몬스터가 아닌 대상을 공격 시 5초간 '약점간파'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약점간파' 버프 사용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 공격 시 단일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추가 공격합니다. [약점간파: 1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약점간파: 2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약점간파: 3단계]로 효과 상승 - 1단계: 공격력의 1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2단계: 공격력의 2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3단계: 공격력의 2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평범한 | 통제 상태 중인 몬스터가 아닌 대상을 공격 시 5초간 '약점간파'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약점간파' 버프 사용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 공격 시 단일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추가 공격합니다. [약점간파: 3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약점간파: 4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약점간파: 5단계]로 효과 상승 - 3단계: 공격력의 2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4단계: 공격력의 3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0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5단계: 공격력의 3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0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빛나는 | 통제 상태 중인 몬스터가 아닌 대상을 공격 시 5초간 '약점간파'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약점간파' 버프 사용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 공격 시 단일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추가 공격합니다. [약점간파: 5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약점간파: 6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약점간파: 7단계]로 효과 상승 - 5단계: 공격력의 3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0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6단계: 공격력의 4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30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7단계: 공격력의 4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찬란한 | 통제 상태 중인 몬스터가 아닌 대상을 공격 시 5초간 '약점간파'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약점간파' 버프 사용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 공격 시 단일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추가 공격합니다. [약점간파: 7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약점간파: 8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약점간파: 9단계]로 효과 상승 - 7단계: 공격력의 45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8단계: 공격력의 5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9단계: 공격력의 6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영롱한 | 통제 상태 중인 몬스터가 아닌 대상을 공격 시 5초간 '약점간파'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약점간파' 버프 사용 중 몬스터가 아닌 대상 공격 시 단일 대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추가 공격합니다. [약점간파: 9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약점간파: 10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약점간파: 11단계]로 효과 상승 - 9단계: 공격력의 6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5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10단계: 공격력의 7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0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11단계: 공격력의 800%의 추가 공격 (‘약점간파’ 효과 적용 대기시간 20초, 추가 공격 대기시간 1초) |
가시 | 낡은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가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시' 버프 사용 중 공격한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방어력의 일정 비율로 데미지와 둔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가시: 1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가시: 2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가시: 3단계]로 효과 상승 - 1단계: 방어력의 25% 데미지, 2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2단계: 방어력의 50% 데미지, 2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3단계: 방어력의 75% 데미지, 2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평범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가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시' 버프 사용 중 공격한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방어력의 일정 비율로 데미지와 둔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가시: 4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가시: 4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가시: 5단계]로 효과 상승 - 3단계: 방어력의 75% 데미지, 2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4단계: 방어력의 75% 데미지, 2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0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5단계: 방어력의 100%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0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빛나는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가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시' 버프 사용 중 공격한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방어력의 일정 비율로 데미지와 둔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가시: 5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가시: 6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가시: 7단계]로 효과 상승 - 5단계: 방어력의 100%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0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6단계: 방어력의 125%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50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7단계: 방어력의 125%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찬란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가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시' 버프 사용 중 공격한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방어력의 일정 비율로 데미지와 둔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가시: 7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가시: 8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가시: 9단계]로 효과 상승 - 7단계: 방어력의 125%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8단계: 방어력의 150% 데미지, 4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9단계: 방어력의 175%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영롱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5초간 '가시' 버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가시' 버프 사용 중 공격한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방어력의 일정 비율로 데미지와 둔화 효과를 부여합니다. [가시: 9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가시: 10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가시: 11단계]로 효과 상승 - 9단계: 공격한 대상에게 방어력의 175%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5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10단계: 공격한 대상에게 방어력의 175%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0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11단계: 공격한 대상에게 방어력의 200% 데미지, 3초간 둔화 부여 (‘가시’ 효과 적용 대기시간 40초, 피해 및 둔화 대기시간 1초) |
감내 | 낡은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고통감내'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통감내' 효과 중 호신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일정 비율로 회복합니다. [고통감내: 1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고통감내: 2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고통감내: 3단계]로 효과 상승 - 1단계: 중첩 당 호신 2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60초간 적용 불가) - 2단계: 중첩 당 호신 2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3단계: 중첩 당 호신 3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평범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고통감내'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통감내' 효과 중 호신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일정 비율로 회복합니다. [고통감내: 3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고통감내: 4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고통감내: 5단계]로 효과 상승 - 3단계: 중첩 당 호신 3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55초간 적용 불가) - 4단계: 중첩 당 호신 3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5단계: 중첩 당 호신 4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빛나는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고통감내'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통감내' 효과 중 호신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일정 비율로 회복합니다. [고통감내: 5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고통감내: 6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고통감내: 7단계]로 효과 상승 - 5단계: 중첩 당 호신 4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5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50초간 적용 불가) - 6단계: 중첩 당 호신 4 증가, 최대체력의 5%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7단계: 중첩 당 호신 4 증가, 최대체력의 7%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찬란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고통감내'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통감내' 효과 중 호신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일정 비율로 회복합니다. [고통감내: 7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고통감내: 8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고통감내: 9단계]로 효과 상승 - 7단계: 중첩 당 호신 4 증가, 최대체력의 7%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8단계: 중첩 당 호신 5 증가, 최대체력의 7%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5초간 적용 불가) - 9단계: 중첩 당 호신 5 증가, 최대체력의 7%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0초간 적용 불가) |
영롱한 |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일정 확률로 최대 5회 중첩 가능한 '고통감내' 효과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고통감내' 효과 중 호신이 증가하며, 최대 중첩 도달 후 몬스터가 아닌 대상에게 피격 시 최대 체력에 비례하여 일정 비율로 회복합니다. [고통감내: 9단계] 효과 적용 +3 강화 시 [고통감내: 10단계]로 효과 상승 +5 강화 시 [고통감내: 11단계]로 효과 상승 - 9단계: 중첩 당 호신 5 증가, 최대체력의 7%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0초간 적용 불가) - 10단계: 중첩 당 호신 5 증가, 최대체력의 10%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0초간 적용 불가) - 11단계: 중첩 당 호신 6 증가, 최대체력의 10% 회복 (‘고통감내’ 효과 적용 대기시간 1초, 회복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회복 적용 후 ‘고통감내’ 효과 40초간 적용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