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팁] 시간 아껴 경험치 손실 막자! 지도를 쉽게 활용하는 방법

아이콘 Kiido
조회: 2192
2021-08-27 13:45:33
메인퀘스트나 서브퀘스트 등을 진행할 때 퀘스트 목표 지역으로 수월하게 움직여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다. 물론 퀘스트 내 네비게이션 기능이 있어, 따라가기만 해도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지만 진행하다보면  장비를 업그레이드 해줘야 하는 시기도 생기고, 물약도 보충 해줘야한다. 또 퀘스트마다 지역이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느 지역에 어느 퀘스트가 있는지도 확인해주면 루트를 정해놓고 진행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미니맵 옆 지도 아이콘을 클릭하면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클릭해보면 넓은 지도와 자신의 위치(노란색 화살표)와 퀘스트(에픽, 에피소드, 테일) 그리고 다양한 던전 및 마을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퀘스트나 마을, 던전 등을 클릭하면 자동 이동 및 축지가 가능하다. 퀘스트나 던전 지역의 경우 축지 시 게임 내 재화가 소모되지만, 마을은 소모되지 않는 점 알아두자. 지도를 보면 물음표 표시를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미발견 지역으로 아직 가보지 않은 지역을 뜻한다. 

미발견 지역을 클릭하게 되면 축지는 불가능하며 자동이동은 가능하다. 하지만 자동이동도 길이 열려있을 경우에만 가능하며, 길이 열려있지 않은 상태에선 불가능하니 맵을 보며 천천히 따라가보자.

















미발견 지역으로 이동하면 그 위치에는 명혜단비가 있다. 명혜단비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지역이 열리게 되며 다음 이동 시 축지도 가능하다는 점 알아두자.

Lv71 Kiid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