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팁] 무공의 모든 것! 강화와 진화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콘 Kiido
조회: 3548
2021-08-29 18:04:39
무공은 종족이나 주력 무기와 관계없이 어떤 무공이던 자유롭게 배울 수 있다. 이는 메뉴에 있는 무공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데 전용 무공을 사용하고자 한다면, 관련 무기를 장착한 상태에서만 가능하니 숙지해두자. 무공은 마을의 무공서 상인, 문파 상인, 거래소 및 몬스터 드랍을 통해 구매·획득할 수 있다.

여러가지의 무공을 배워 딜로스를 줄이고 사냥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역시 양보단 질이다. 무공 역시 무기와 같이 강화를 할 수 있으며 진화 또한 가능하다. 지금부터 알아보자











무공 강화는 어렵지 않다. 강화를 하기 전 해당 무공의 비결 주입을 누르고 무공서 제작 및 무공 강화에 사용되는 비결을 사용하여 주입하면 강화 준비가 완료된다. 이후 강화하기 버튼을 눌러서 강화를 할 수 있다. 비결은 몬스터 사냥 및 임무 보상 등 게임 내의 다양한 벙법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다만 비결만 모으면 끝이 아니고 강화 수치에 따라 하수오나 산삼이 필요하다. 이러한 하수오와 산삼은 임무 보상으로도 간혹 얻을 수 있으나, 주로 수련의 폐허를 통해서 얻을 수 있다. 던전은 매일 한시간씩 입장이 가능하니 놓치지 말자.













무공 진화는 강화 옆 진화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무공 진화는 증폭과 극한이 있는데, 선택이 아니라 순서대로 올려야 하니 주의하자. 즉, 먼저 증폭의 정수를 제작해서 배운 뒤에야 극한의 정수를 배울 수 있다. 이러한 무공은 진화 시 해당 무공의 정수가 사용되며, 이러한 정수는 정수 파편을 통해 제작할 수 있다. 정수 파편은 협행 또는 비사전 상점에서 얻을 수 있고, 비사전은 쓰일 곳이 많은 재화이기 때문에 일일 퀘스트인 협행을 통해 얻는 것을 추천한다.



이렇게 강화와 진화를 하면 해당 무공의 능력치가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Lv71 Kiid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