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그래픽설정 잘 아시는분??

스카시쥬스
댓글: 2 개
조회: 318
2026-06-20 22:25:45

HP OMEN16 놋북으로 붉사하는데


디테일은 좀 떨어져도 선명한 느낌으로 버벅임 없이 하고 싶은데 뭘 어케해야할까요?


DLSS 4.0 / B / X2 / Reflex - on


그래픽설정은 울트라에 디스플레이스먼트 정도 - 끄기 / 후처리효과 - 낮음


프레임은 90~120 사이로 나오는데 뭔가 버벅임?스타터링?같은게 시점전환이나 화면 바뀔때 한번씩 신경쓰이게 나타나고


뭔가 멀리있는 배경들은 샤픈이 되어있는데 캐릭터 포함 화면 중앙쪽은 흐릿한느낌인데...뭘 건드려야할지 컴터를 잘 모르니..


CPU R9 8940HX

GPU RTX 5070 Laptop(8GB)

RAM 32GB

외부모니터 LG Ultragear 2560x1080 144Hz


데탑으로 하면 될걸 놋북으로 하면서 많은걸 원하는건 알겠는데..여기저기 파견다니는 사람이라 여건이 그렇슴다..

Lv21 스카시쥬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