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발사 교체 모드 막혀서 퀘 어떻게 미나 고민했는데

쥐쥐니
조회: 209
2026-06-21 10:13:14
메인 2단계 마치고 3단계 접어들어 늑대캠프로 가니 곧바로 데미안 플레이 가능하네

이발사 퀘 미련 안두고 데미안으로 쭉~ 하면 되겠군.

말뚝박기에서 사람들이 왜 고생하는지 알겠다. 와~~


1. 망치는 줍는다
2. i 키 눌러 인벤 띄우고 망치를 장착한다.
3. F2 키를 눌러 망치를 선택한다
4. Ctrl키를 눌로 말뚝에 가면 망치질 가능함.

Lv32 쥐쥐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