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대항 제피로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잉글의 중요 항구를 알아봅시다

아이콘 앤티끄
댓글: 16 개
조회: 1128
2010-08-18 20:47:00

현재 잉글에서 치열한 투자전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한가하게 해적질하고 있을 때가 아닙니다.

총력을 기울여서 적3국의 도발을 막아야 할 때입니다.

잉글은 에습과 달라서 충분한 수의 매각항을 '영지'로 가지고 있지 못합니다.

현재 우리의 능력을 과신한다면 돌이킬 수 없는 타격이 될 것입니다.

모든 항구를 마크할 수 없다면, 우선순위를 두는 것도 고려해야 할 시점이라고 봅니다.

아래에서 잉글의 중요한 항구를 알아봅시다.

 

1. 툼베스: 예전만큼 큰 메리트가 있지는 않을지라도 안정적인 수입이 되는 잉로 무역의 근거지입니다.

경험치는 몰라도 시간당 수익은 남만무역에 비견될 만합니다. 따라서 이곳을 네덜에게 빼앗기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남만무역에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는 저랭의 거래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중고수에 해당하는 유저들을 위함입니다.

 

2. 마술리파탐: 오슬로에서부터 이어지는 봉제 랭작과 상렙작을 할 수 있는 귀중한 항구입니다. 타국의 도발을 용납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초반 유저들이 잉글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자라나는 해처리 같은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는 우리의 라바를 보호해야 할 것입니다.

 

3. 페구: 보석랭작의 중요한 장소입니다. 두캇을 많이 소모하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제자리 4종 랭작이 가능합니다.

 

4. 실론, 핀자라, 상투메: 각각 사파이어/루비, 핑다, 진주의 주산지로서 보석거래를 통해 거상으로 자라나는 중요한 거점이라고 할 것입니다.

 

5. 더블린: 주조의 성지이며, 공업품 랭작이 가능한 곳이기도 합니다. 브리튼섬 문화권에 속해있기 때문에 타국에게 빼앗기면 남만무역의 매각항으로서의 기능을 할 우려가 있습니다. 본토와 가까운 곳인 만큼 반드시 사수하여 에습의 남만무역 물품 매각을 저지하여야 할 것입니다.

 

6. 오슬로: 봉제 랭작과 미술품 랭작 등을 할 수 있는 귀중한 항구입니다. 북유럽 문화권에 속해서 호피로 대표되는 남만무역 물품을 비싸게 매각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지니고 있는 잉글 초보들의 산실입니다. 이곳을 반드시 탈환하여 봉제랭작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들과 남만무역 물품 매각에 어려움을 겪는 중고수들의 어려움을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7. 코펜하겐: 비교적 가까운 보석 내성항으로서 잉로의 손쉬운 매각을 위해 기필코 탈환하여야 할 것입니다.

 

8. 기타 잡 항구들...

 

 

P.S. 대장군님 네덜 깃발 감사드려요~~ 예쁘네요~~

(네덜분들도 제가 네덜 아이콘을 달았다고 뭐라 그러시진 않겠죠? )

인벤러

Lv57 앤티끄

파판14는 망겜, ffxiv는 갓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