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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파파야] 고객센터 이용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아이콘 Melomance
조회: 1417
2024-11-15 11:13:00

안녕하세요

파파야플레이 대항해시대 온라인입니다.


현재 파파야플레이 대항해시대 온라인 공식 사이트 막바지 작업이

진행 중인 관계로 MY고객지원을 비롯한 여러 기능들에 대해

점검과 수정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시간 내에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MY고객지원을 이용하실 수 없기 때문에 미리 안내드린 바 있는

dho_support@papayaplay.co.kr로 문의해주시면

순차적으로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이관 관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습니다.

몇 가지 사항들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이관 중복시 대처법

코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습니다라는 팝업이 화면 상단에 표시됩니다.

위 증상이 나타난 넷마블 ID와 이관 코드를 dho_support@papayaplay.co.kr로 알려주세요.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2. 이관 신청 확인 여부

죄송합니다만 현재 계정들이 어떻게 이관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은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코드가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았다는 팝업을 통해

중복 여부나 오류 발생 여부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3. 비밀번호 변경시 인증코드가 오지 않는 문제

비밀번호 오입력 등으로 인하여 인증이 필요할 때

인증코드가 오지 않는 문제는 현재 수정 중에 있습니다.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올리며

수정되는대로 공지를 통해 안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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