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의 연구노트 (팁)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에습 조리 팁 - 북구풍의 경단요리

세인트캅
댓글: 6 개
조회: 2657
2009-06-20 18:06:14
아래 조리 10랭 때 만들 수 있는 행음에 대해서 잘 정리해주셨는데요

새로운 길이 하나 있기는 한데 검색해보니 아직 팁게에는 없는거 같아서 올려봅니다 (이미 있다면 안습 ㅠㅠ)


일단 필요한 레서피는 북유럽의 명물요리집 (투자보상 암스,런던 100만두캇) 입니다.

인벤 레서피 정보에는 에담치즈그라탕과 생선튀김요리에 대해서만 나와있지만

사실은 북구풍 청어요리(감자1, 잼1, 청어1) 와 북구풍 고기경단 만드는 법 (쇠고기2, 달걀2, 잼1)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관리자분 이거 보시면 수정해주시길..)


오늘 추천드릴 거는 북구풍 고기경단 만드는 법입니다.

필요한 랭은 조리 10랭인데요. 다른 10랭때 행음과는 다르게 북구풍 미트볼이(행동력 +50/ 피로도 +30 ) 2-3개가 만들어집니다.

해물피자나 에담이나 보통 1개 대성공시 2개인 거에 비하면 굉장한 수익차와 속도차를 볼 수가 있죠.


루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발렌시아에서 잼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제가 에습유저를 위한 것이라고 제목에 적은 이유는 아무래도 잼이 조미료인데다가 파는 수량이 적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조미료 4랭인 제가 한번에 60여개 정도 사지더라구요. (확실친 않습니다.)

발주서 긁으시면 상관없습니다만 1일거리에 있는 팔마와 왔다갔다 하시면서 간단한거 팔면서 잼을 가득 모아주시면 됩니다.

적재에 잼을 가득채우고서 가셔야 할 곳은 제노바 아래 칼비와 피사입니다.

칼비에 달걀을 팔고 피사에 쇠고기를 팝니다. 이 두곳 역시 하루만에 왔다갔다 할 수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항구 왔다갔다 하시면서 만드시면 됩니다. 잼을 다 쓰셨으면 달걀과 쇠고기를 동수로 적재에 실고서 다시 발렌시아에

와서 잼을 사서 똑같이 만드시면 됩니다.



여기에 하나 더 추가해서 만들 수 있는게 잼을 실고 가서 다 쓰셨으면 아래 사사리로 내려오셔서 양을 모읍니다.

칼비와 왔다갔다 하시면서 사시면 될거 같습니다. 발렌시아 가시는 길에 양을 양고기로 변환하시면서

발렌시아 도착하시면 발렌시아에서 파는 로즈마리와 건포도를 와인으로 바꾸신 다음에(주조비법서 공예 3랭 필요)

요리장의 고기요리 레서피(코펜하겐 투자 60만 두캇)의 양고기와인찜요리(조리 12랭)를 만드셔도 됩니다.

건포도가 아마 발렌시아 투자템인걸로 알고 있는데 발렌시아가 에습 영지이니 두번째 팁은

에습유저만 하실 수 있겠네요.

양고기와인찜은 행음 60에 역시 기본 2-3개가 만들어지는 거라 빠르게 모으실 수 있을 겁니다. 자주 안 만들어지는

행음이라 수요도 많을거라 생각하구요.

보통 양고기와인찜은 발렌시아에서 로즈마리 사다가 보르도가서 만들던가 마르세유에서 와인을 사서 만들기도

하는데 이 루트도 나쁘진 않을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도움 되셨으면 좋겠네요.

Lv1 세인트캅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