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잉카로즈 루트에서 재교섭서 모으기.

아이콘 토돌
댓글: 1 개
조회: 2400
추천: 3
2009-10-19 12:41:11
아시는 분은 다 아는 퀘스트.
'참된 엘도라도'라는 퀘가 있는데요.
흔히 툼바가를 이 퀘를 이용해서 뺑이로 모으는 분들도 있곤 한데 보통 너무 힘들다고 안하시죠. 여기서는 그보다 이 퀘스트의 보상 '재교섭서 7장'에 주목했습니다.

이 퀘스트는 '가짜 성녀'라는 퀘스트로 리우에서 시작하는 퀘스트로 시작되는 퀘의 연퀘로서 카푸카마욕 칭호를 달수있는 연퀘입니다. 그런데 에피소드 유일퀘라 한번 완료해버린 캐릭은 다시는 띄울 수 없습니다만, 반대로 함대장에게 공유는 받을 수 있습니다. 퀘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미 오른쪽 아래 링크 '잉카'이벤트란에 설명되어있으니 생략합니다. 다만 핵심은 첫째. 참된 엘도라도 퀘를 본캐는 완료하지 않고 받자 말자 포기한다. 둘째, 뺑이가 목적이 아니라 잉카로즈 나를때 딱 한번만 한다에 있습니다.

따라서 이걸 어떻게 활용하냐면 본캐는 완료하지않고 퀘를 띄워 부캐가 받은후 본캐는 바로 포기. 부캐만이 받고 잉카로즈를 사러 툼베스에 가면서 좀 더 올라가서 툼베스 북쪽에 상륙. 퀘를 완료한후 툼베스에 들러 잉로 사고 리마 다시 와서 보상받고 생강퀘 받아서 북해로 갑니다.

툼바가 200개도 나쁘진않지만 이 재교섭서가 진짜 물건인데요. 부메랑으로 낭비되는 시간을 팍 줄여줍니다. 물론 퀘한다고 날리는 시간이 있지만 7장이면 '한번'만 할경우 퀘로 인한 손실시간은 커버해주고 남죠

왜 하필 한번이냐면

이동노선의 손해가 적다. 원래 이거 뺑이하면 대사 보는것도 지겹지만 리마-툼베스 북쪽 오가는 시간
퀘세탁하는 시간 손해가 크죠. 근데 한번만 하면 툼베스-툼베스 북쪽까지만의 이동로스에 퀘세탁 고민도 안해도 됩니다.

2클의 경우 이러면 15분정도를 소모해서 7장+툼바가200개, 4클은 21장+툼바가 600개를 획득가능합니다. 꼭 올때마다 할 필요도 없이 재교섭서가 필요해질때마다 해주면 되죠.

한번만 연퀘를 여기까지 진행해서(어려운거 없습니다.) 이 퀘를 언제든 띄울 수 있는 본캐를 만들어두면 이후 잉카로즈 나르면서 필요할때마다 적은 손실로 재교섭서 수급이 안정적으로 가능합니다. 전 부메랑을 잊은지 오래랍니다.

물론 뺑이를 안해도 대사 넘기는게 조금 지겹긴 합니다만...ㅠㅠ 한번 해주고나면 한동안 부메랑 안해도 된다는게 훨씬 이득이 큽니다. 툼바가 200개는 덤이죠.

Lv15 토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