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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개발팀 대항룰 변경 몇가지
(07/03/02) 
「대항해 시대 Online」를 사랑해 주셔서, 정말로 감사합니다. 이하, 개발 팀 Delfin보다, Chapter3 「Spice Islands」에 일어나서, 사전 고지가 필요라고 판단되는 게임 사양의 변경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상사 경쟁에 관해서는, 다음 번의 「개발 팀 Delfin보다」에서, 상세를 설명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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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직을 실시하기 쉽게 하는 룰 변경
 전직에 의한 스킬의 숙련도의 증감에 대한 룰을 일부 변경해, 전직을 실시하기 쉽게 합니다.이것에 의해, 보다 자유도가 높은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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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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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에 의해서 우대 스킬 및 전문 스킬이, 통상 스킬이 되는 경우, 지금까지 획득한 숙련도가 2배가 되도록(듯이)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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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직에 의해서, 통상 스킬이, 우대 스킬 및 전문 스킬이 되는 경우에 대해서는, 지금까지 대로, 숙련도가1/2되는 것에 변경은 없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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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1】 |
조리 스킬이 「통상」의 플레이어가, 식품상(조리=우대)에 전직 후, 다시 전의 직업으로 돌아왔을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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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2】 |
조리 스킬이 「우대」의 플레이어가, 방적상(조리=통상)에 전직 후, 다시 전의 직업으로 돌아왔을 경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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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전직해도 숙련도가 안내려가네요 .
 ■ 해상 전투의 룰 변경
 상납품의 사용시 효과가 함대 전원에게 기여하는 점으로 밸런스를 취하기 위해, 소지금의 지불을 아이템 사용자 뿐만이 아니라, 함대 멤버에게도 적용되도록(듯이)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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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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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납품을 사용한 플레이어 뿐만이 아니라, 함대 멤버 전원이 소지금의 반을 지불하도록(듯이)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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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납품 사용시에, 벌써 전장으로부터 철퇴하고 있는 함대 멤버 및 항행 불능이 되고 있는 함대 멤버는, 지불이 면제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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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해적측이 함대를 짜고 있는 경우, 공출 된“소지금의 반”은, 전투 종료후에 자동적으로 등분 해 분배됩니다.상납품 사용시에, 벌써 전장으로부터 철퇴하고 있는 플레이어 해적은 분배의 대상은 되지 않습니다 |
| ※ |
상납품을 가지고 있는 플레이어가 다른 멤버 플레이어를 함대로 이끄는 플레이 스타일도 확립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시 효과가 함대 멤버 전원에게 유효한 것에의 변경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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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상납품의 사용시 효과에 대해서, 플레이어 해적측의 사양을 변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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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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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납품을“전리품”(소모품, 해적섬에 있어 고액으로 매각 가능)로 변환해 획득하도록(듯이) 변경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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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역품으로서 획득하지 않기 때문에, 선창을 압박하는 것이 없어집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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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하의 케이스에 있어서의, 대인전 무효 시간의 밸런스를 개선합니다.
 ■ 교역의 밸런스 변경
 서구 제국에서 동남아시아의 향신료가 각광을 받고 있어 또, 중남미에서 귀금속이 대량 낳고 있다, 라고 하는 시대 배경에 근거하고, 원거리 교역에 스포트를 맞힙니다.상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 근거리 교역의 밸런스 조정도 맞추어 실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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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 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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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시아 교역품인 크로브(정향)·육두구·메이스 등의 향신료를, 서구에서 매각했을 때의 이익율을 상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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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남미 동해안이나 카리브해역에서 생산되는 금·은 등, 귀금속 교역품의 구입 가능량의 증가, 구입 가격의 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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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금”을 재료에, “금”을 생산하는 레시피를 가진 NPC를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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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PC의 배치 장소에 대해서는, 공략 요소로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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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권내의 일부 특정 항로만을 이용한 근거리 교역의 이익율을 저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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