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번 시즌 포기하고 악술 상황 궁금해서 올만에 디벤자게 와봤는데 신박한 공지가 있네

아이콘 RiverJohn
댓글: 5 개
조회: 152
2026-06-23 10:35:28
누가!

또!

ㅈㅁㅈ 운운한거야?

그냥 자연스럽게 낑겨도 누구하나 뭐라 안하는 걸?

그런거라도 안 쓰면 자게활성도 안되는 걸?

나눔글 조건에 맞춘다고 똥글 똑같이 싸지를때 빼곤 정작 신고자는 똥글 1조차도 안 쓸텐데?

나눔글에 주사위만 신나게 굴리고 있을텐데?


어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