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복귀유저 몇가지가 궁금합니다~

까면골대
댓글: 9 개
조회: 137
2026-06-23 10:58:21
안녕하세요 
dlc 나온날  pc로 dlc사고 ..  플스로도 dlc사놓기만하고 
이제 시간이 되서 해볼까 하는데요

검색해보면 파괴참이 제일 많이 보이더라고용 

기존파괴참이 dlc로 넘어오면, 필요가 없는건가요 ?
아니면 기존파괴참을 사용하고, dlc용 파괴참파밍해서 같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계속 업뎃하니 바뀌겠지만 
일단 스탠에서 적응점하고 시즌해보려하는데 

마상자벨마 피슴딘 고뇌바바 너프된게 있을까요 ??

그리고 캐릭추천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Lv3 까면골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