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신 레지 질문

아이콘 로드리고
댓글: 5 개
조회: 87
2026-06-25 11:24:09
사신 재미보고있는 뉴비인데

사신은 라레/포레만 맥스 찍어주면 되나요??

현재 포레는 맥스 상태이고, 라레는 40 / 파레 35 / 콜레 48 에 패캐아뮬만 구매하려고 하는데 37라레 붙은 걸로 맥스 찍어줘야할지

올레 18~19정도 되는걸로 전체저항 챙길지 고민됩니다.. 올레 장착 시 포레 상승으로 기존 포레스몰참 빼고

라레 스몰참 하나 더 넣을 수 있겠네요.




Lv47 로드리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