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가장 존재감이 없는 마을 NPC는?

즐겁고
댓글: 2 개
조회: 100
2026-06-25 20:02:37
1순위는
액2 마을 주점안에 있는 게글라시
- 퀘스트관련된것도 없고.. 거래기능도 없고..
- 피 마나를 채워주는것도 아니고.. 심지어 주점 내부에 짱박혀서 더더욱 ...
- 아마 존재자체를 모르는 유저도 적지 않을듯

2순위는
액2 마을에 있는 라이샌더
- 퀘스트 관련된것도 없고... 그나마 해동물약같은 특수포션? 이런거 구매할때 말고는 딱히
- 포탈하고 포션류를 판매하는 NPC인데 거지같이 스크롤은 또 안팔아요
- 그렇다고 피마나를 만땅해주는것도 아니고
- 그래서 스크롤하고 포션파는 드로그난 이용함... 
- 심지어 드로그난은 퀘스트도 관련NPC ㅋㅋ




심심해서 끄적여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