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오늘 쌍패모넉마상주얼작을 구매했는대 .. 사용후기

더킥
댓글: 6 개
조회: 116
2026-06-26 21:41:13
 일단 저는 불사조 방패 15속죄  피해380% 대사용하는유저임 

풀방유저구요  일단 쌍패모넉 마상주얼 오늘 간신히 포인트로 모와서 샀는대..

일단 퓨리 난사가 너무편하게잘나감 그리고  콕콕이도 빨라서 5단전령이나 보스 잡을때 겁나빠름..

인첸/오더 55렙 셋팅되어있어서   편하게 파밍가능하내요 ^^ 

자벨마하는유저님들 쌍패모넉으로 ㄱㄱ하세요 

Lv12 더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