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99렙 달성했내요 ~ ㅎㅎ

더킥
댓글: 4 개
조회: 156
2026-06-28 03:09:19


사신노바 100라깍셋팅하고 5단전령을 못잡아서 .. 레벨스탑하고 아마존으로 셋팅하고 넘어가서 ...

99렙 찍었내요. ㅎㅎ     시간기준으로 하루도안걸려서 찍은거같내요 98렙에서 99렙까지요.

 풀방 공포 98렙기준 탈방만 39바퀴 돌면 99렙가능하십니다,  다클라유저님들 화이팅 ~^^ 

이번시즌은 늦게시작해서  레더14기 순위는 바닥이군요  13기때는 100위권컷했는대 악술로, 

돠들 즐거운주말되세요 ~!! 

Lv12 더킥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