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다시 생각 해보면 오늘 무료나눔은 실패한것 같기는 하네요

아이올라스
댓글: 5 개
조회: 117
2026-06-29 00:15:28
디아 시작한지 두달된 디아초보인데
여기서 저도 몇번 친절하신 분들이 나눔 해주기도 하셨던게 기억나기도 하고 그냥 단순히 제가 모너크 먹거나 구하기 힘들었던게 기억나서 모너크 모았다가 이번에 무료나눔 하고 하면서 제가 썼던 영혼 연기 엘리트 통찰 같은 육성템 도 뿌려뒀었는데
흠 솔직히 별 생각 없이 그냥 맵에 뿌려두고 하니 필요한걸 가져가는게 아니라 그냥 무분별하게 가져가는것 같다는 느낌을 받긴 했네요 
그냥 도덕에 맡기기에는 생각을 잘못했나? 싶긴 했습니다
심지어 사족인데 구교복 없냐는 말도 들었어서 이 이후에는 이런식의 나눔은 안하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나중에도 나눔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에라도 나중에 하게 된다면 참고해야겠어요 ㅎ

Lv32 아이올라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