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홍명보 출입금지 and 출입환영 그리고 사퇴

아이콘 부가티
조회: 181
2026-06-29 01:24:57

출입금지는 전국에 확산되었다고 하는데
그와중에 출입 환영하는곳도 있군요 ㅋㅋ

친구끼리 하는말로 저새끼 머리쪼개서 
머가 들어있는지 확인해보고 싶다는것과 비슷?
똥인지 된장인지 ㅋㅋ

좀전에 현지(?)에서 
사퇴 기자회견하던데
말은 죄송하다는데
전혀 죄송한 표정은 아니더군요~
얼마전 커피집 주인이랑 비슷하게 ㅋㅋ

갑부

Lv94 부가티

커쇼~ 인벤 망해라~제발 망해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