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더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하드코어] 시즌1 시작 직전 접고 최근 하드코어 근황입니다.

아이콘 무언실천
댓글: 3 개
조회: 1070
2023-12-04 15:53:16
하드코어 시즌5 시작 발좀 담그고 뒤진 썰~
https://www.inven.co.kr/board/diablo2/5893/20845


이후 첫번째가 남겨준 유산을 빵빵하게 착용후 분노의 퀘스트를 밀다 9렙 안다리엘 방 진입후 엉금 엉금 기어 다니는 엘리크 몹 있어서 ' 이 거지 같은 새퀴들...' 이러면서 가까이서 잡다가 두방 맞고 뒤짐 -_-;;;;; 하 참내 몹들의 속성을 잘 봐야하는데 길도 빨리 찾고 몹들도 잘 녹아가고 이러니 빨리 안다 면상 보고 줘 패고 싶은 맘 밖에 안들었던 것 같네요.

문제는 초반에 밀고나갈 중요한 아이템들도 ^^

골드 15만정도?? 빼고 아이템은 없고... 다시 하려니 허~~~~ 다시 관속으로 넣을까 하면서 다시 이 악물고 다시 시작... 대략 6시간 장 시간 노동으로 노말 액5 진입후 수정동굴에서 뭔가 순간이동 해야될 방에서 뭔가 쎄~~~한 기운이 돌았는데 설마? 했는데 뭉친몹 중간에 끼어 들어갔는데 잡몹이라 잡을줄 알았는데.... 

그때 알았네요 뼈갑옷 풀리면 난 종이짝 보다 얇은 신체란걸 ㅡ.ㅡ+ 너무 순식간이라 어떻게 죽었는지는 모르겟는데 보통 어그로는 소환물 용병 이었는데 으잉? 이러다가 죽은걸 봐선.... 엘리트몹 아니었나... 생각입니다.

에이 안되겟다 관속에 넣자 하고 다음날 또 디아하고 있는 -_-;;;

이제 그 캐릭터가 87 되었네여. 솔플만 할꺼라서 수수께기 만들 능력은 안생길 것 같아 어제 수수도 구매해서 입혀놨습니다. 다른건 직득으로 해결 해보려구요.

뒤질껄 예상하고 캐릭도 2개 노말 30찍어놔서 뒤지면 회생할 수단은 터놓은거 같아요. 수수 날라가는게 뼈 아프겠지만..

그러고 어제 죽을 위기가 10번은 있었던것 같았네요. 어쩌다가 한번씩 온 갖 무서운 장판 / 저주 몰빵해서 붙을때가  있는데 . 골렘 / 용병 1초 순삭 되면 빤스런 하는데 원거리는 빤스런 해도 생명력이 제일 밑바닥까지 보일때가 자주 있어서 그래서 항시 용병 골램 피통을 보면서 사냥하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어제 죽을 위기 여러번 느끼면서 가장 베스트 순간이 있었는데 이건 뭐 죽어도 할말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액5 수정 동굴인가... 어느 동굴에 파밍하다보면 무슨 항아리 깨면 엘리트 몹나오는거... 암 생각없이 깻는데 (엘리트나 유닉이나 리젠이 랜덤인걸로 알고 있어요)

하필 내 주변도 아닌 날 둘러싸고 리젠 되어 공격오라 달고 저주 뿌린 가시달린놈 원거리 찍찍쏘는놈!! ... 빠른판단에 순간이동 안썻으면 3시간도 안써본 수수 날라갈뻔 했죠 ;;;

어제 그렇게 목숨 오락가락 하면서 바둥바둥 해보니.. 내가 몬스터한테 목숨을 구걸 받고 있는 착각이 들더군요 -__-
'널 죽일수 있었지만 불쌍해서 피 10남겨줬다 고마워해!!' 이런 느낌?

피통은 이제 1000겨우 넘겼고 레지는 화저 번저 만땅에 냉저29 독저62네요. 냉기접시 ㅁ맞고 한방에 안가길 기도하며 다시 파밍 하러 갑니다. 

Lv64 무언실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