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답글을 달기 힘들 정도로 많은 오류들을 올려주셨는데요, 현재 각 이슈들을 확인 중이며 조속히 조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 외 다른 문제들도 확인 중이며, 아래 링크한 기술 지원 게시판에서 추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 불편을 끼쳐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거듭 그리며, 지속적으로 문제 해결에 힘쓰겠습니다.
>> 기술 지원 게시판 - 오류 번호에 따른 해결 방법 및 안내 사항 <<
http://kr.battle.net/d3/ko/forum/topic/1363836440
[공지] 오류 번호에 따른 해결 방법 및 안내 사항
안녕하세요. 디아블로 III 플레이어 여러분,
해당 게시물을 통해 게임 접속 시 발생하는 오류 메시지 번호에 따른 문제의 원인 및 해결 방법, 또는 관련된 안내 사항을 공유해 드리고자합니다. 추가되는 내용이 있으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Error 37 - 서버가 과부화 됐을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이 경우, 재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연결되기까지 몇 번의 접속 시도가 필요 할 수 있습니다.
Error 315300 - 이메일 계정 앞뒤로 공간이 있거나 정확하지 않은 계정정보가 입력 되었을 경우 나타날 수 있습니다. 주소 및 비밀번호 변경 이후 다시 한번 접속을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이후에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면 윈도우 계정의 권한 설정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새로운 윈도우 계정을 생성 후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윈도우 7 :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계정 유형 변경 -> 추가
윈도우 XP :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 -> 추가
또한 사용자 계정 창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계정 그룹이 Administrators 에 속해 있는지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윈도우 계정에 비밀번호가 설정된 경우에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PC방에서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BattleTAG 를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Error 14009 - 아래 안내 드리는 배틀넷 캐시 폴더 삭제 후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주의 : 스타크래프트 II,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라이언트의 패치가 초기화 됩니다.
[Windows 7]
C:ProgramDataBlizzard EntertainmentBattle.net
C:ProgramDataBlizzard EntertainmentBlizzard EntertainmentBattle.net
[Windows XP]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Battle.net
C:Documents and SettingsAll UsersApplication DataBlizzard EntertainmentBattle.net
이 폴더는 '숨김' 설정이 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므로, 해당 폴더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아래 방법대로 조치 해 주세요.
도구 -> 폴더 옵션 -> 보기 -> 숨김 파일 및 폴더 메뉴 에서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브 표시] 메뉴 선택
Error 3004, 3007, 혹은 300008 - 이러한 오류를 발생시키는 원인들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디아블로III 접속 문제 해결 방법 중 하나가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확인됩니다.
Error 3006 - 용병에 대해서 아이템을 교환 후 나타나는 것으로 제보되어 해당 내용과 함께 확인중에 있습니다.
Error 108 - "예기치 못한 오류"와 마찬가지로 파일이 손상되거나 불완전한 설치 파일에 의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운로더는 100%완료라고 보여지지만 실제로는 완료하는데 약간의 시간이 더 필요하여 간혹 다운 로더를 모두 완료하지 않고 일찍 닫아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재 설치로 대부분 문제가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