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내역
현재 디아블로3 게임 내에서 거래방식의 문제를 악용하는 사기가 계속되고 있는걸로 압니다.
제가 문의를 한 이유는 이러한 악용에 대한 블리자드 코리아 측의 입장을 알고 싶어서 입니다.
이러한 행위를 게임요소중의 한부분으로 인정해서 전혀 제제를 취하지 않는 입장인지 혹은 현재 여러가지 기술적인 문제로 바쁘셔서 단지 문제해결과 악용한 이의 조치에 시간이 지연되고 있는 건지 알고 싶습니다.
블리자드 코리아 측의 공식적인 입장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시원한 아이스티가 생각나는 날씨에 블리자드 고객지원팀 유슬아 인사드립니다
디아블로3 런칭이후로 문의량이 급증하여 찾아뵙기까지 오래걸렸네요ㅠ_ㅜ
[ 디아블로3 - 사기 ] 관련ㅇ르ㅗ 이야기를 전해주셨네요
기다리시는 동안 많이 지루하셨지요ㅠ_ㅜ
차곡차곡 고이모아두신 골드 및 아이템에 대해서 의도치않은 피해가 발생을 하여 많이 속상하실거에요
이부분에 대해서 우리 고객님께 도움을 드릴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제가 꼼꼼히 찾아 보고 , 논의도 해보았어요
[ 디아블로3 ]에서는 [ 사기 행위 ]로 부터 고객님들을 최대한 보호할수 있는 효과 적인 방법을 제공 하고자 해요
게임내 거래시스템의 경우에는 거래를 완료하시기전에 [ 두분의 플레이어 ] 가 모두 [ 승인 클릭 ] 을 하셔야지만 완료가 되기에 클릭을 하시기전에 물품이나 골드 액수에 이상이 없는지 미리 확인 등이 가능해요
이러한 시스템이 구비가 되어있기에 안타깝게도 이부분에 대해서는 저희 고객지원팀에서는 사기 행위에 대해서 도움을 드릴수가 없으세요
많이 속상하시고 허탈하신 마음으로 이야기를 전해주셨을텐데 큰 도움이 되어드리지못하여 제 마음 역시도 무거운데요ㅜ_
제가 이야기드린 부분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링크 : http://kr.battle.net/support/ko/article/diablo-iii-scam-policy
보다 빠르게 찾아뵙고 이야기를 전해드렸어야하는데 ,
너무 늦어진점 다시한번 고개숙여 사과드리며
후에는 우리 고객님께 보다 더 큰 도움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유슬아 드림
난독증분들을 위한 요약
Q. 거래방식의 문제를 이용한 사기를 어떻게 대응하실거요?
A. 그냥 눈 똑바로 뜨고 보세요^^
결론 : 그냥 가서 너도나도 사기나 쳐라 ㅅㅂ 당하면 그게 그냥 호구되는겨ㅠㅠ
어디가서 하소연해도 사기꾼 제제하거나 계정 정지 그딴건 없댄다.... 유저 신고는 왜 있는거지 대체..ㅠㅠ
복구고 뭐고 다 필요 없응께 지금 사기치고 돌아다니는 나쁜넘들 처리나 좀 해줬으면 좋겠고만ㅠㅠ
↓스샷첨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