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전에 고객센터와 통화해서 들은 내용을 올립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상담원분께 게시판에 올려도 상관없다고 하신내용으로 고객센터 공식답변으로 생각하셔도 되겠네요.
일단 최초 도용또는 문의 후 답변올때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부분에 대해서는 인정하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와우, 디아3, 스타2 동일 방식(처리 기준은 다름)으로 처리되어 시간소요)
문의는 2가지 였습니다.
1. 문의시 등록되는 KR4xxxxxx(문의번호) 기준으로 일정 시점마다 현재 처리 되고 있는 마지막 문의번호를 표시 해줄 수 없는가?
(답) : 문의시 등록되는 KR4xxxxxxx 번호는 랜덤으로 주어지는 번호로 진행 순서와는 관계없음
2. 최초 문의 후 순차 처리 및 관련 내용확인으로 시간이 소요 되는것은 이해 할 수 있으나, 고객지원팀에서 유저 확인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덧글을 요청 할 경우, 유저가 회신한 이후 처리가 늦어지는 이유는 무엇인가?
(답) : 최초 문의에 대한 처리 팀과, 이후 고객지원에서 요청한 내용에 대한 처리 팀이 다름. 단 두팀 모두 관련 처리에 있어 시간 소요에 대한 답변이 어려움.
2번은 이해 할 수 있으나, 1번은 저희 모두가 잘못알고 있었네요. 주어지는 문의번호가 순차가 아닌 랜덤번호라니..
게시판에서 앞으로는 문의 번호가아니라 문의한 날짜와 시간을 적어서 진행 상황을 확인해야 겠네요....
복원은 되었다는 답은 받았지만 다시 해킹이 발생했을때 기다리기 싫어서 1번을 물어보려고 전화했는데.. 뭐 디아블로3 전용 상담센터가 아닌걸 감안하여 디아블로, 와우, 스타2 기준으로 물어본거고 고객센터에서 해당내용으로 유저에게 알려도 된다고 했다고 하니 저게 공식적인 내용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뭔가 도용으로 복원 기다리다가 다음에 또 해킹된다면 손빨고 기다리고만 있어야 하는가.. 라는 생각에 1번 확인하려고 전화를 했던건데.. 더 답답해 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