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고정된 건 없다고 하네요.
계속 반복테스트 중이기 때문에 '지금 상태'라는 것은 언제나 바뀔 수가 있답니다.
현재로는 아이템의 한 개 옵션을 다시 돌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챈팅으로 완전 다른 아이템이 탄생할 수도 있게 됩니다.
1 인챈팅의 과정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바뀔 수 있음을 절대 잊지 마세요.)
1. 돌릴 옵션을 정합니다.
2. 비용을 지불합니다.
3. 랜덤으로 생성된 새로운 옵션들의 목록이 뜹니다.
4. 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합니다.
5. 완성(기존옵션 -> 새로 선택된 옵션)
2 인챈팅을 하면 계정 귀속이 됩니다.
3 돌리려고 하는 옵션을 하나 정하면 그것을 계속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힘200, 활200, 모저80, 적처생1200, 적생400인 아이템이 있다고 보면,
적처생을 돌렸는데 초생87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 초생87을 다시 돌릴 수 있죠.
그래서 다시 돌려서 획반 4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건, 일단 한 번 돌린 옵션은 계속해서 돌릴 수 있지만 나머지 옵션들은 더 이상 돌릴 수 없게 됩니다.
즉 위의 예에서 처음에 적처생을 돌렸을 때부터 나머지 힘,활,모저,적생 옵션들은 인챈팅을 할 수 없게 됩니다.
4 전설템 옵션 중에서 고정옵을 돌릴 수 있게 할건지 아니면 랜덤옵만 돌릴 수 있게 할건지는 아직 테스트 중에 있습니다.
5 소켓이 나올 수도 있습니다.
2소켓을 의미하는 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어쨋든 인챈팅해서 '소켓'옵션이 나올 수도 있답니다.
현재 개발단계에서는 그렇답니다.
6 인챈팅의 결과에 대해서
인챈의 결과가 랜덤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인챈하기 전에 두려움에 빠지실 수 있습니다.
돌려도 돌려도 썩은 것만 나오면 돈만 버리는 거니까요.
그래서 인챈을 할 때는 최초에 가지고 있던 원래의 옵션으로 되돌릴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언제라도 돌리다가 안될 것 같다싶으면 다시 최초의 원래 옵션으로 되돌리면 됩니다.
현재 작업중인 사항이며 모든 것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답니다.
급하게 올려봅니다.
틀린 부분,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감안하고 읽으세요.
- 기타 확장팩 소식
새로운 전설도안이 나오나?
-> 개발진에서 토론중인 부분입니다. 구체적인 계획은 전혀 없습니다.
네크로맨서 NPC가 엑트 5에 등장합니다.
유저간 커뮤니케이션&커뮤니티 기능(social features)에서 많은 향상이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