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정된 내용은 약간의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원치 않으신 분들은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글에 달린 댓글을 보고 저도 Quin69가 블리즈컨에서 방송한 동영상을 찾아봤습니다.
(영상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D09mjVpKh7o)
유투브 영상 기준으로 약 11분부터 확인이 가능한데, 'Crazed Man' 이라는 네임드 몬스터로 등장합니다.
가면을 쓰고 있고 뿔이 있는데, 이게 가면에 달린 뿔인지 머리에 달린 뿔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다만 그의 말을 해석해보자면 지금 숲이 울고있다며 숲을 정화하려고 하는 듯한(?) 뉘앙스를 풍깁니다.
그를 잡으면 그가 봉인하고 있던 악마의 나무(evil tree)가 해방되면서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숲을 도와주려는 것을 보면 드루이드인 것 같기도 한데
중립NPC가 아니라 몬스터로 나오는 것을 보면 또 드루이드라고 확정짓긴 어렵네요..
처음에 잘못된 정보 드려서 죄송합니다.
[원글]
안녕하세요
밑에 아마존테란님이 올려주신 블리즈컨 디아블로 패널 동영상을 보던 중 흥미로운 장면을 목격했습니다.
새로운 맵인 그레이할로우 섬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지나가던 스샷이 있었는데요
이벤트 NPC가 드루이드처럼 머리에 뿔이 나 있었습니다.
전작의 드루이드에는 뿔이 없어서 섣불리 드루이드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와우 세계관에선 드루이드에 뿔이 있죠. 때문에 아마 드루이드의 가능성이 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와우 드루이드 영웅 말퓨리온 / 노루 약해요..)
NPC의 모습이지만 전작의 강령술사(네크로맨서) 역시 다시 등장하였죠.
NPC로만 등장할 것 같은 예감이지만 그래도 혹시나 차기 확장팩에서 나오지 말란 법은 없겠죠!! (설레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