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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발라의 유증 난사 실험[수정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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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0 개
조회: 4176
추천: 1
2020-06-26 14:02:37
발라의 유증 버그 얘기가 많아서 직접 실험해봤습니다.
녹화해서 느린 재생속도로 유심히 살펴봄.

발라 전설 옵션
- 난사 투사체 관통
아귀화살 발사시 보통 3~4번 관통합니다.
난사시 발사되는 아귀화살 역시 3~4관통.
관통 데미지도 착용/미착용 차이없음.
[첨가] 단일몹에서 발라 관통옵션은 화살개수와 상관없으나 다수의 몹에서 난사가 관통되는 경우 자동발사되는 주기술이 더 발동됨. 짧게 난사를 누르고 적중되면 자동 발사되는 화살은 2방 나가는데 발라 옵션으로 난사가 관통되서 여러몹에 적중되면 화살이 3~5개까지도 증가됩니다. 이것때문에 발라가 강한이유입니다. 

발라 주옵션
- 난사 증뎀 100%
마부로 이 옵션을 지워도 주기술 ,난사 발동 주기술 데미지는 차이 없음.

발라 착용시 광피가 적용된다는 소문
-광피 발동여부
녹화 화면으로 아무리 잘 살펴봐도 난사시 발동되는 주기술은 광피 발동이 안되는 것으로 보임.
관통 때문에 판별이 상당히 힘들지만 여러번 실험해도 광피터지는 것은 보기 힘듬.
[수정]자세히 다시 테스트해보니 광피 적용됨을 확인했습니다. 

결론
발라옵션 자체는 정상인데 공포셋 효과로 너무 극대화되는게 문제네요. 버그라고 보기도 좀 애매하고 
공포셋 효과를 난사적중과 상관없이 난사시 일정하게 주기술이 발동되게 수정하면 적당해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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