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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이해가 안되는 공포셋...

그래서누구꺼
댓글: 7 개
조회: 1653
2020-06-29 13:17:20



갇힌자... 재이... 아귀화살... 약자도퇴...

한 두어시간 동안... 3분 이하로 도는 저단에서 이런저런 시험을 해 봤는데요...


정예 만나도 전혀 반갑지 않아요... 

빠른 이동이 가능한 공포셋 특성상 시간대비 게이지를 더 잘 밀어주는건 잡몹이거든요... 

딜이 남아 돌고 몸이 튼튼해도 천벌을 안끼고 명료 끼우는게 났더라구요...

맵 좋으면.. 정예도 안잡고 그냥 달립니다... 그~냥 달립니다... 그게 게이지 더 빨리 밀어요...;;

암튼... 갇힌자와 재이의 비교를 해 보자면...

갇힌자는 클리어타임 편차가 크지 않고...

재이는... 맵에 따라 시간 편차가 큽니다... 그래도 평균 내보면 재이가 빠른느낌?

잡몹들은 그냥 쏘고 지나가면 화면 밖에서 쥐어 터지는 상황... 이 되다 보니... 재이의 효율이 극대화 되서 그런가보다..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갓힌자가...왜 재이에 밀리나 생각하다...

모 님이 말씀해 주셔서 알게된게 딱히 슬로우를 걸어주고 있지 않다는거..

난사를 유도탄 나가는 룬으로 해서 그런가? 싶어... 

사냥꾼의전율? 패스브 쓰고 해도.. 그리 차이를 모르겠더라구요...

아니... 왜? 왜??

그렇다면... 아귀화살에 슬로우가 걸려???

혹시나... 아이템에 뭔가 있나 싶어서 찾아봤더니... 어께에 오한확률 1.3% 붙어 있는데... 이거 때문이라고?????

이해가 안되네...

라고 생각하며.. 또 테스트를 해 봅니다..


그러면... 약자도퇴는 어떨까... 싶어서... 빼고 딴걸 넣었더니...

딱 고만큼... 클리어타임이 늘어 납니다... 

어... 나 오한확률 1.3%에.... 재이 낑구고 아귀화살만 쓸 뿐인데... 약자도퇴 뺏다고 딜이 빠져??

아귀화살... 넌 뭐냐...

그렇다면... 모든 냉기 스킬엔... 1%라도 느려지게 만드는 특성이 있는건가???

다른 냉기 스킬도 테스트 해 볼까????


궁금증은 늘어만 가지만... 

어떻게 테스트를 해야 할 지도 모르겠고... 

생각 할 수록 머리만 아파서... 밥먹으러 갈랍니다...^_^;;;



Lv9 그래서누구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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