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입니다.
안내에 앞서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점에 대해 감사와 더불어 사과 말씀 전해드립니다.
고객지원 팀 모두 현재 급증한 문의 량에 대해서 빠른 응답이 되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는 만큼 추후 더 빠른 응답으로 고객님께 인사드릴 수 있도록 약속 드리며 안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적어주신 계정 도용 피해 복원 요청은 잘 읽어보았습니다.
접수해주신 내용을 토대로 피해 시점을 기준으로 파악이 되는 기록을 모두 찾아보았으나, 아쉽게도 계정 도용으로 확인이 되는 사항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계정 도용 피해 복원의 경우 Windows OS의 [시스템 복원] 방식처럼 일종의 롤백(되돌리기)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으며, 복원 시 계정의 [접속 기록] 등 게임 내 확인 가능한 여러 데이터를 바탕으로 진행 하고 있는데요, 안타깝게도 도용으로 보여지는 기록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엔 도움이 불가 합니다.
많은 시간을 기다려주셨음에도 복원을 진행해드리지 못하여 좋은 소식을 전달해 드리지 못해 아쉬울 따름 입니다.
일부의 경우 거래 또는 아이템 판매를 하며 발생할 수 있는 아이템의 손실일 가능성이 있어 이런 경우가 의심된다면 아래 개제된 글을 확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디아블로 III 사기 관련 정책
http://kr.battle.net/support/ko/article/diablo-iii-scam-policy
* 디아블로 III 복원
http://kr.battle.net/support/ko/article/diablo-iii-restorations
오랜 시간 기다려주셨음에도 원하시는 도움을 드리지 못하게 된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이후엔 꼭 도와드릴 수 있는 사안으로 고객님께 인사 드릴 수 있길 바라고 있겠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일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한 일이 있으시다면 저희 고객지원 팀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라며, 원활한 게임 진행과 쾌적환 환경을 마련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lizzard Entertainment.
고객지원 팀 드림.
이딴글올라오자 전화떄려서 방문센터 몇시까지하나요 ? 방문해도되나요 ? 함.
콜센터 직원: 6시반까지 운영합니다.
도착 6시 5분
방문고객센터직원 : 6시 까지밖에안해요 끝났습니다 월욜날와주세요.
모두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이 블코 무책임에다가 진짜 짜증남
방문센터 6시반까지 한다고해서 출발 했을뿐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도오는데 비만맞고 헛걸음질햇네요 ㅋㅋ 차도 겁나막히는데.
시바 단사람은 계정도용이고 왜난아닌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