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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복자 2.0 레벨 변환과
2] 해당 정복자 2.0 레벨 도달까지의 소요일수
※ 필요하실 것 같아 기존 정복자 레벨 계산 탭도 추가했습니다.
위 두가지를 계산해서 표시해줍니다.
패치되고 경험치 표가 변경된지 꽤 지났는데 아직도
변경된 변환 테이블이 적용된 사이트가 없어서 만들었습니다.
<2월 13일 패치 직후의 정복자 레벨 변환>
배틀태그를 검색하시면 정복자레벨창으로 넘어갑니다.
아래 쪽에 계정 총 경험치가 표시되는데 복사해서 엑셀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일반과 하드코어의 정복자 레벨은 별개로 계산되므로
하드코어(Hardcore) 캐릭터가 있다면 Softcore 옆의 수치만 입력하세요.
(숫자 끝에 k 는 1000 단위 추가입니다. 1000곱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시간 당 경험치와 하루 평균 플레이 시간을 입력하면
해당 레벨에 도달하기 위한 소요일이 각 레벨 옆에 표시됩니다.
사전에 기입된 시간 당 경험치는
제가 3억~4억 정도로 나름 밸런스 맞춰 저가세팅한 스코른 25만DPS 야만용사로
10단계 부패묘실 포함 액트1 소몰이를 4시간 풀로 돌아서 측정한 평균치인데,
1시간에 약 1억1~2천만 정도로 나오더군요
좀더 좋은 세팅으로 효율적으로 도시는 분은 약간 상향조정하거나 직접 측정하셔도 되지만
계산하기 귀찮으시면 그냥 놔두셔도 그렇게까지 크게 오차가 발생하지는 않을 겁니다.
(버프 없이 40만 나오시면 시간당 1억 4~5천 정도)
사실 어느정도만 되면 DPS 차이보다는
챔피언, 엘리트, 고블린은 무시하고 묘실을 탐색하는 특정 루트를 중심으로 도는 등
소몰이를 어떻게 도는지 그 방법에 의해서 경험치획득이 더 크게 차이 납니다.
하루 평균 플레이 시간은 주말 포함해 일주일동안
대략 몇시간 플레이하는 지 대략 계산해서 7로 나누시면 됩니다.
표는 딱 정복자 100레벨 10개로 도달할 수 있는 한계인 339레벨까지만 만들어놨습니다.
다소 조잡하지만, 필요하신 분도 있을 것 같아 공유합니다. ㅎ
※ 60렙까지 육성하는 데 필요한 시간은 개인차가 심하기 때문에 아예 경험치에서 제외시켰습니다.
따라서, 순수하게 정복자렙업에만 전념했을 때의 시간을 계산해준다고 보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