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야만용사 불지옥 액트2 스펙과 앵벌사냥

아이콘 불면증43년
댓글: 14 개
조회: 52664
추천: 3
2012-06-20 15:26:47

1. 1.0.3 패치의 적용을 기다리며...

  1.0.3 패치가 내일로 다가와서 그간 불지옥을 원활히 즐기기 어려웠던 많은 야만용사들은 이제 장비 걱정을 조금 덜게 되었다고 본다. 이런 가운데 일전에 올린 야만용사의 불지옥 앵벌사냥 모습(영상포함, 팁게 인증글에 게재 중)에 이어 액트2 앵벌사냥 모습을 작성하고자 한다. 조심스럽게 밝히는건 필자의 스펙이 절대 기준이 될 수 없으며 다양한 스펙과 스킬 조합이 존재하는 가운데 그 중의 하나라고 봐 준다면 감사하겠다.

2. 액트2를 돌려면 모저가 최소 900은 되어야 한다?

  필자와 이래저래(?) 관계가 있는 분들의 말로는 액트2를 무난하게 돌려면 다른건 제치고서라도 모저가 함성 지르고 900 이상은 되어야 한다고 강력히(!) 주장한다. 사실 본 글은 그 주장을 펼치시는 분들께 바치고자 한다^^ 

  물론 모저가 900 이상이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것을 언급해봤자 필요없는 일이다. 그러나 모저는 힘과 방어도를 올리는 요소들로도 보완이 가능하고 거기에 DPS나 기타 적생과 피흡 극대화, 공속등의 많은 조합으로 극복해 낼 수 있을 것이다.  더구나 필자와는 관계 없는 분이나 앵트1과 액트2를 각각 50만과 150만골드로 세팅하여 무난하게 사냥이 가능한 정보를 주시는 ZeDA님의 글을 볼 때(이분의 글에선 놀라운건 150만골의 세팅으로도 모저가 900이상이 나온다는 것) 처음부터 컨셉을 잡고 세팅을 마무리 짓지 못한다면 모저세팅 하나로도 전체 장비를 갈아 엎어야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기에 매우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

  자..스피드의 시대에 각설은 그만하고 본론으로 간다.

분명한 전제는 2012년 6월 20일 오후 2시 42분 현재, 1.0.3의 패치가 아시아섭에 적용되기전 액트2의 사냥관련 글이며 단순 앵벌만을 위한 것이 아닌 액트2 전체 퀘스트를 무난히 돌파하고 앵벌을 즐기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필자도 현재 액트3의 성채 미션 중 지하1,2층 돌아 다니는 것에서 스탑되어 있다. 시세말로 '버틸 수가 없다' 그래서 필자도 1.0.3의 패치가 적용되는 내일을 기다리며..오늘도 액트2를 즐기고 있다.


3. 스탯

  필자의 스탯은 다음과 같으며 요술사 포함 함성과 고통감뇌를 쓰기 전과 후 그리고 무기의 상황이다.

(요술사 포함 함성과 고감 전)

(요술사 포함 함성과 고감 후)

(착용 무기)

(액1이건 액2건 애용하는 고정 스킬과 패시브)

  DPS나 방어도, 피통은 눈에 잘보이니 넘어가고 그 외 적생 조금..생피흡 6퍼...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모든저항은 함성지르고도 가장 높은것이 608이다.


4. 사냥 영상

  * 코스는 액트2 국민앵벌 코스를 따라 진행하였다.
  * 챔피언을 찾아 네팔렘5단계를 완성하는 과정 중 일반 몹 사냥 모습은 실제 사냥보다 220% 빨리 감기로 편집하였다.
  * 필자의 컨트롤은 '하급' 이다. 챙피한 수준이다.

 


           


           


           

Lv70 불면증43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