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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초보 님들을 위한 디아용어모음 및 소소한 정보들 모음

위엑닥바
댓글: 48 개
조회: 35286
추천: 113
2012-06-27 18:04:34

※주의 : 정말 '소소한' 정보이므로... 아시는 분들께선 뒤로가기! ㅋㅋ


안녕하세요!
먼저 이 글은 디아를 시작하는 입문자들에게 제가 아는 부분만이라도 정보를 공유하고자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만렙단지 얼마 되지 않아서 모르는 것도 많고 부족한데 이런 글을 쓰는 것은 어떻게 보면 건방지지만
그래도 갓 시작하시는 입문자에겐 분명 도움이 될 거란 생각에 쓰려고 합니다 ㅋㅋ

 

질문게시판과 자유게시판에 꾸준히 올라오는 질문들이 눈에 띄어서..ㅋㅋ
게임용어뿐만아니라 다양한 부분의 소소한 정보까지 적어보았습니다.

또 부족한 점이 디2때 부터 소서리스만 하는 타입이라.. 타 클래스 정보는 아직 잘 모르고 부족합니다ㅠㅠ
잘못된 부분을 지적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틈나는 대로 고칠게요 ㅋㅋ

 

디2때 유행하던 많은 영어용어들이 디3에서 한글로 많이 순화되었는데요 ㅋㅋ
잘 모르시거나 아예 첫 디아계입문이 디3인 분들을 위해..

디2 용어와 디3 용어가 공존해서 모르시는 분을 위해 너무나 기초적인 단어들도 넣었습니다^^

스압이라 죄송합니다..ㅠㅠ

 

 

 

 

 

 

◈ 게임 일반 ◈

 


-딜 : 몹에게 데미지를 주는 일.

 

-말뚝딜 : 컨트롤을 하여 몹들의 공격을 이리저리 피하면서 딜하지 않고 가만히 서서, 몹에게 두들겨 맞으면서 딜을 하는 것.

 

-애드 : 몹이 플레이어를 인식하고 덤벼드는 일을 가리키는 말.

 

-스탯 : 힘,민첩,지능,활력 을 가리키는 말.

 

-dps, 디피 : damage per second의 머리글자를 딴 단어. 1초당 줄 수 있는 데미지를 뜻하며, 무기를 줏으면 대문짝만하게

                  써있는 흰색 글씨가 dps. 무기가 가진 실제 데미지는 그 아래에 조그맣게 써있음.

 

-깡뎀 : 깡 데미지의 준말. 무기에 조그맣게 써있는 숫자, 그 무기 자체의 데미지.

           데미지도 높고 옵션도 좋게 붙은 희귀아이템은 가격이 안드로메다이기 때문에
           2가지 좋은 옵션이 붙고 데미지가 높은 매직아이템을 선호하는 경우를 말한다.

 

-자원 : 마법사의 비전력, 악마사냥꾼의 절제, 부두술사의 마나 등 스킬을 사용하는 데 소모되는 것을 말합니다.

 

-버스 : 고렙 플레이어가 저렙플레이어와 파티맺고 빠른 레벨업을 위해 도와주는 일.

 

-스왑 : 사냥용아이템을 입고 싸우다가 몹을 죽기 직전까지 만들어 놓은 뒤, 매찬용 아이템으로 바꿔입는 행위.

 

-버프 : 자신에게 이로운 마법이나 효과

 

-디버프(너프) : 자신에게 해로운 마법이나 효과

 

-메즈, 메즈기 : mesmerise(최면을 걸듯 현혹시키다)라는 단어의 앞글자만을 부르는 것으로 몹들이 플레이어에게 쓰는
                     공포, 이동속도 감소 등 해로운 마법들을 가리키는 말. 아이템에 붙은 '제어효과의 시간감소' 옵션으로
                     메즈기에 걸린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파밍 : 앵벌이를 가리키는 용어. farming(농업,농사)이라는 단어에서 유래 된 듯...

 

-매직 : 마법아이템 (보라색..과 파란색의 중간정도인 애매모호한 색..ㅠ)

 

-레어 : 희귀아이템 (노란색아이템)

 

-유니크, 유닉 : 전설아이템 (주황색아이템)

 

-득 : 좋은 아이템을 얻는 일.

 

-경득 : 경매장에서 좋은데도 불구하고 싸게 내놓은 매물을 사서 이득을 보는 일.

 

-웨이포인트(웨이) : 순간이동진

 

-귀환, 타운포탈마법 : 마을로 귀환할 수 있는 타운포탈은 키보드 T를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쿨타임도 없습니다.
                               (옛날에 어떤 게임이었지? 암튼 귀환한번 하면 쿨타임이 1시간이었던 게임이 생각나서..^^)

 

-쿨타임, 쿨 : 연속으로 쓸 수 없어서, 예를 들면 한 번 시전하면 10초가 지난 후에야 또 시전할 수 있는 마법들의
                  그 지연시간을 지칭하는 말.

 

-네팔, 네팔렘 : 60레벨이 되면 그때부터 어느 난이도에서나 챔피언이나 정예몹을 잡으면 매찬과 골찬을 올려주는 버프.
                      5회 까지 중첩이 되며, 도중에 스킬을 바꾼다던지 리방을 한다던지 하면 효과는 사라짐. 30분간 지속되며

                      중첩할 때마다 30분으로 다시 시간초기화. (우왕ㅋ굳ㅋ),

                      보스몹과 같이 항상 그 곳에 있는 퀘스트몹에선 얻을 수 없습니다.

 

-5팔렘, 오팔렘 : 네팔렘버프를 최대 쌓을 수 있는 횟수인 5회를 채우는 일.

 

-썩숲, 썩어가는 숲 : 액트1의 웨이포인트인 썩숲을 타고 가면 네팔렘 버프를 쌓기 용이한 곳.
                             고대인의 묘실, 전사의 안식처 이 두곳에서 고정적으로 2중첩 가능하며 비교적 좁은 필드위의

                             랜덤정예몹까지!

 

-뽀각 : 대장장이한테 가서 아이템을 부수고 재료아이템을 얻는 일. 요구레벨 60레벨 이상의 아이템부터는 뽀각하면

           찬연한정수, 무지개빛 눈물, 불타는 유황 중에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데 정수와 유황은 제법 돈이 된다.

 

-찬정, 정수 : 요구레벨 60이상의 아이템을 분해하면 얻을 수 있는 재료아이템인 찬연한 정수를 가리키는 말.

 

-핑 : 네트워크의 상태를 나타내는 것. 숫자가 낮을 수록 좋습니다. 왼쪽의 체력구슬말고 오른쪽의 자원구슬 왼쪽에 보면
       조그맣게 3구역으로 나눠진 게이지바가 있는데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판 : 아즈모단이나 챔피언 몹들을 상대해보면 땅바닥에 데미지를 주는 마법이 깔리는 스킬을 지칭하는 말.

 

-흑형 : NPC인 천사 티리엘의 별명. 예전엔 특정 방법을 사용하면 흑형이 따라와서 같이 싸워주었는데 이것을 이용한 앵벌을

          가리키는 말로도 쓰였음.

 

-바저씨 : 디아하는 나이 많으신 아저씨들은 보통 바바리안(야만용사)를 하시는 경우가 많아서 이분들을 지칭하는 말.

 

-악사 : 악마사냥꾼의 준말.

 

-OTP : 블리자드에서 제공하는 해킹방지용 인증키 시스템입니다. OTP를 설정해도 해킹을 당할수도 있고
           이건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의 여러 변수에 의해 영향 받으므로 100% 방지책도 아니고 인벤에서도 갑론을박 말이 많지만
           어쨋든 OTP를 사용하다가 해킹을 당하면 블리자드에 아이템복구 신청이 가능하므로, OTP등록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유배치 : 처음 시작하면 각 1~4 번키에 쓸 수 있는 스킬은 제한되어 있는데요, esc 눌르고 설정 들어가셔서 찾아보시면
                스킬을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는 설정항목이 있습니다.

 

-1일 12시간은 진리 : 경매장에 물건을 올리면 1일 12시간동안 등록되어 있죠? 근데 시세를 잘못 파악한 분들이
                              시세보다 좀 싸게 올리면 경매장 많은 죽돌이 분들이 잽싸게 get!! 하기 때문에 생긴 말.

                              그래서 보통 1일 12시간이나 1일 11시간이라고 뜨는건 조금 눈여겨 볼 필요가 있죠 ㅋㅋ

 

-추종자 : 요술사, 기사단원, 건달 3종류가 있으며 각각 낄 수 있는 무기가 다릅니다.
             추종자 스킬은 한번 찍어놓고 맘에 안들면 게임화면 왼쪽 상단에 추종자얼굴 눌러보면
             재훈련이란 메뉴가 있는데 이를 통해 몇 번이고 다시 스킬을 찍을 수 있습니다.

 

 

 

 

 


◈ 앵벌 관련 ◈

 


-오브젝트 : 상자, 시체, 항아리 등 아이템이나 골드를 주는 일체의 물건을 지칭하는 말.

 

-매찬 : 아이템에 붙어있는, 매직아이템을 드랍하는 확률을 높여주는 옵션이나 자신의 총 확률을 지칭하는 말.

 

-골찬 : 아이템에 붙어있는, 골드를 드랍하는 양을 늘려주는 옵션이나 자신의 총 %를 지칭하는 말.

 

-눅눅이, 눅눅런 : 액트1 '오래된폐허' 웨이포인트를 타고 왼쪽으로 가면 눅눅한 지하실이라는 랜덤하게 생기는 던전을 지칭.
                        몹도 가까이 가지 않으면 안때리고, 가깝고, 보석과 골드를 많이 주고, 매우 짧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계속 리방해서 앵벌하는 방법도 생각해 볼 수 있다. 하지만 던전이 생길 확률이 그리 높은 편은 아니기 때문에
                        눅눅런만 파기보다는 액1앵벌 후 마지막코스로 한번 확인 차 들르는것을 추천.

 

 

-포니방 : 숨겨진 특별 던전. 디2 때 카우방이 있었다면, 디3엔 특정재료를 모아서 소몰이지팡이를 만든 후 특정장소에 들고가면
              생기는 던전.

              재료구하는 방법에 관한 '데굴곰'님의 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BC%D2%B8%F4%C0%CC&sterm=&iskin=&l=641

 

-불포니 : 불지옥난이도의 포니방을 지칭하는 말.

 

-고양이, 고양이자리 : 예전에 포니방에서 특정 장소에 가면(그 지점에서 미니맵을 보면 배경에 고양이 그림이 있음)

                               몹이 끼어서 플레이어에게 오지 못하는 장소가 있었는데 그 장소를 지칭하는 말.

 

-구름 : 포니방에 있는, 상자처럼 아이템을 주는 눈코입이 있는 구름 오브젝트

 

-교도관-도살자 코스 : 액트1의 보스몹인 교도관과 도살자를 사냥하는 앵벌코스

 

-그홈앵벌 : 액트3의 중간보스인 '그홈'을 잡아서 앵벌이하는 일. 지금은 굉장히 쎄졌다..ㅠㅠ

 

-키즈모단, 키대아즈 : 액트3의 보스몹인 키대아와 아즈모단을 사냥하는 앵벌코스

 

-이스, 이스앵벌 : 액트4의 중간보스인 이스카투, 혹은 그를 잡는 앵벌을 가리키는 말.

 

 

 

 

 

 

◈ 아이템 옵션 ◈

 

 

아이템에는 옵션마다 붙을 수 있는 최고수치가 다 다른데요. 이것을 정리.. 정리도 정리지만 너무나 깔끔하게,

보기 쉽게 정리한 엄청난 글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글이라고 생각합니다. 'Tristiana' 님의 글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974&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C1%F7%BE%F7%BA%B0&sterm=&iskin=&l=5776

 

 


-공속 : 캐릭터의 공격속도를 % 단위로 올려주는 옵션.

 

-이속 : 신발에만 붙을 수 있는, 캐릭터의 이동속도를 높여주는 옵션. 특정 전설아이템에도 붙기도 합니다.

 

-모저, 올저, 올레지 : 모든 종류의 저항(레지, 레지스턴스)력을 올려주는 옵션을 지칭하는 말.

 

-적생 : 아이템에 붙어 있는 옵션인 '적중 시 생명력 회복'의 준말.

 

-초생 : 아이템에 붙어 있는 옵션인 '1초당 생명력 회복'의 준말.

 

-피흡 : 아이템에 붙어 있는 옵션들 중에 몹에게서 생명력을 얻을 수 있는 옵션.

 

-극확, 극대 : 아이템에 붙는, 극대화(크리티컬데미지, 치명타) 확률을 높여주는 옵션.

 

-극피 : 극대화가 터졌을 시, 그 데미지를 증가시켜주는 옵션.

 

-쌍극피 : 무기에 극피옵션이 붙고, 또 홈(소켓)이 파였으면 에메랄드를 박아서 극피를 또 붙일 수 있다.
             그래서 무기에 붙은 극피옵션과 홈, 이 두옵션을 가리키는 말.

 

-방막 : 방패아이템에 붙어있는 고유의 옵션인 방패막기 확률의 준말.

 

 

 

 

 

 

◈ 챔피언이나 정예몹의 이름 밑에 붙은 옵션들 ◈

 

 

-피반 : 피해반사의 준말. 챔피언이나 정예몹이 가진 스킬.

 

-비전강화, 비전레이저쇼 : 연보라색의 비전레이저 막대가 빙글빙글 돌아가며 데미지를 줍니다.

 

-군집 : 대장몹이 거느린 하수인의 수가 더 많습니다.

 

-융해 : 밟으면 데미지를 주는 마법을 바닥에 깝니다.

 

-역병 : 밟으면 데미지를 주는 마법을 바닥에 깝니다.

 

-신성모독자 : 밟으면 데미지를 주는 마법을 바닥에 깝니다.

 

-감전 : 몹이 맞을 때마다, 데미지를 주는 전기볼트를 몸에서 뿜어냅니다.

 

-앙갚음 : 자기 친구가 죽으면 빡쳐서 더 강해집니다.

 

-포격 : 멀리서 불덩이를 쏘아댑니다.

 

-무적하수인 : 대장몹은 죽지만 하수인들은 무적입니다.

 

-빠름 : 몹들의 이동속도가 굉장히 빠릅니다.

 

-소용돌이 : 플레이어를 자신의 앞으로 강제로 끌고옵니다.

 

-가두기 : 플레이어를 몇 초간 그 자리에 가두는 마법을 씁니다.

 

-빙결 : 하얀 얼음구슬을 몇 개 까는데, 일정시간 후 터지면 데미지를 주며 맞으면 얼어붙게 됩니다.

 

-순간이동 : 순간이동을 합니다.

 

-연쇄화염 : 지들끼리 서로 붉은 쇠사슬로 연결하여 거기에 맞으면 데미지를 줍니다. 

 

-밀치기 : 플레이어를 밀쳐냅니다. 맞은 플레이어는 뒤로 부웅 날아갑니다.

 

-보호막 : 일정시간동안 자신을 보호하는 보호막을 자기 몸에 두릅니다.

 

-추가생명력 : 체력이 늘어납니다.

 

-투척물둔화 : 자신의 주위에 날아오는 투척물이나 마법을 굉장히 느리게 하는 방어막을 두릅니다.

                    그치만 법사의 파열같은 특정 스킬은 느려지지 않습니다.

 

-환영술사 : 체력이 훨씬 적은 분신을 소환합니다.

 

-흡혈 : 몹이 플레이어를 때릴 때 마다 체력을 조금씩 회복합니다. 

 

 

 

 

◈ 아이템 보는 법 ◈

 


[옵션별]


특정부위에만 붙는 옵션이 있고 모든 부위에 붙는 옵션이 있습니다.
그래서 특정옵의 경우 특정부위에만 붙기 때문에 이것이 붙은 아이템이 비싸지게 되는 것입니다.

 

유니크는 이와 상관없이 자기 개성대로 막 붙기때문에
디아인벤위의 아이템란에 유니크 목록을 보시고 자신에게 괜찮은 아이템을 찾으시면 좋습니다.

 

-스탯과 모저
 는 모든 아이템에 붙을 수 있기 때문에(모저의 경우 무기만 빼고 전부) 모든 부위에서 고려사항이 됩니다.

 

-초생 : 무기를 제외하고 모두 붙을 수 있습니다.

 

-적생 : 무기, 목, 반지에 붙을 수 있습니다.

 

-공속 : 무기, 목, 장갑, 반지에 붙을 수 있습니다.

 

-극확,극피는 부위별 참조^^

  (적절한 극확, 극피확률 질문이 많던데요~ 전 극대세팅은 아니지만 눈팅 좀 한 결과
  극확 40%에 극피 250%를 맞추는 것이 좋다고 들었습니다~)

 

-방어도 : 무기를 제외하고 붙을 수 있습니다.

 

-매찬, 골찬 : 무기를 제외하고 붙을 수 있습니다.

 

-홈(소켓) : 무기1, 보조장비1, 목1, 가슴3, 투구1, 바지2, 반지1 씩 붙을 수 있습니다.

 

-추가생명력 % 옵션에 대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옵션입니다ㅋㅋ %비율로 올라간다는 것은 정말 좋은거 같아서..ㅋㅋ

  피 30000 기준으로 계산 했을 때 옵션 1%당 300의 활력이 올라가고, 렙 60일 때 활력 1당 35의 피가 올라가므로
  활력1 : 추생1% = 1 : 8.57 정도의 식이 성립합니다 ㅋㅋ
  아템에 활력 50, 추생 12%가 같이 붙은 아템이면 대략 활력 153의 아템과 비슷한 셈이지요 ㅋㅋ

  경매장에서 템 보실 때 자신의 피에 맞게 계산하여 추생도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

 

-생명의구슬 및 금화획득 반경 증가옵션..
  개인적으로.. 저 옵션이 뭔지 되게 늦게 알았어요... 모두가 다 아시겠지만 혹시나!!!!
  저처럼 뭔말인지 이해를 못하신 분이 계실까봐...ㅠㅠㅋㅋㅋㅋ
  -> 디3는 디2와 달리 생명의 구슬이란게 몹한테서 떨어집니다. 먹으면 생명력이 회복되죠.
      그리고 디2땐 떨어진 금화를 클릭해야 줏어지지만 디3는 근처에 가면 자동으로 줏어집니다.
      이때 쓰이는 옵션으로.. 구슬이랑 금화가 자동획득 되는 반경을 넓힘으로써.. 아주 가까이 가지 않고
      조금만 가까이 가도 자동으로 줏어지는, 거리를 증가시키는 옵션입니다..ㅋㅋ 편리한 옵션이죠 ㅋㅋ

 

 

[부위별]


-마력원, 액막이 : 두 아이템은 피해옵션이 고정적으로 붙는데요, 50~150 이런식으루... 앞, 뒤 숫자를 합치면
                         200이죠? 일반적으로 이 수치가 400이 넘어가야 사볼까? 하고 생각하기 시작합니다.
                         그 외에 옵션은 캐릭터나 자기 능력치에 따라~ 자기 상황에 맞게 보시면 됩니다~

 

-신발 : 이동속도가 붙은 것을 선호합니다 (최고치는 12%)

 

-장갑 : 공속, 극확, 극피가 붙은 것을 선호합니다.

 

-반지 : 피해, 극확, 극피, 공속, 초생, 적생 등이 붙을 수 있습니다.

 

-목걸이 : 극확, 극피, 공속, 초생, 적생 등이 붙을 수 있습니다.

 

-무기 : 공속, 극피, 적생 등이 붙을 수 있습니다.

 

-팔(손목) 방어구 : 극확이 붙은 것을 선호합니다.

 

-투구 : 극확, 초생이 붙은 것을 선호합니다.

 

 

 

 

 


◈ 인벤 관련 ◈

 


-마격 : 디아인벤 사이트 닉네임도 레벨이 있는데, 경험치가 95%?? 넘으면 사람들이 그 경험치 바를 클릭해주면
          경험치가 올라가는 것을 말함.

-인벤에 스샷올리기 : 이미지 첨부하기 눌러서 그림파일 선택하고 확인 누르면 밑에 조그맣게 그 그림이 뜨죠?
                              그 상태에서 걍 글쓰기완료하면 이미지 안올라갑니다.. 그 조그만 그림을 한번 더 클릭해
                              주면 글 내용란에 이미지가 뜨는 것을 보실 수 있을 것이고 그렇게 해야 올라갑니다^^

 

 

 

 

 


◈ 채팅 관련 ◈

 


-게임하다가 귓말이 오면 R을 누르면 바로 답장이 가능합니다.

 

-게임화면 왼쪽 하단에 채팅메뉴 중 수레바퀴 모양 눌러보면 채팅메뉴가 뜨는데 거기에서 일반채널, 직업채널, 거래채널
  등을 들어가고 나가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대화차단은 채팅창에서 닉네임을 우클릭!

 

-채팅하려고 엔터를 누르면 채팅창이 활성화 되는데 그 상태에서 Tab을 누르면 빠른 메뉴전환이 가능합니다.

 

-채팅창에 아이템정보 링크하는 법 : 우선 아이템창을 켜 놓고 엔터를 눌러서 채팅창을 활성화 시키고, 쉬프트를 누른 상태에서

  아이템을 클릭하면 채팅창에 링크가 됩니다.

 

 

 

 

 

 

◈ 그 외.. 잡다한 정보 ◈

 


-일반적으로 매직아이템엔 2개의 옵션이 붙고 희귀아이템엔 6개 까지 붙을 수 있습니다.
  근데 스탯의 경우, 2개의 스탯을 동시에 올려주는 옵션이 1개의 옵션으로 인식되어 붙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7옵션으로 착각하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킬을 바꿀 때 필드에서 바꾸면 제한시간이 걸리지만, 마을에서 바꾸면 제한시간 없이 바로 바뀌어 집니다.

 

-경매장에 올리고 팔려서 돈이 들어왔는데 내가 무슨 아템을 팔고 들어온건지 궁금하다?!
     →채팅창을 활성화 시킨 후, 그 왼쪽에 자신이 팔아서 들어온 골드목록 있죠? 바로 그 금화모양을 클릭하여 챗창에

     링크를 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찬연한정수 얻기
  요구레벨 60이상의 아템은 뽀각하면 찬연한 정수 등등, 제법 돈이 되는 아템을 주기 때문에 상점에 안팔고 뽀각을 하는데요,
  추종자아이템이나 반지, 목걸이는 59도 찬연한 정수가 나옵니다!

 

-몬스터 에너지바
  D였던가? V였던가? 암튼 둘 중하나.. 를 누르면 몹의 에너지바가 몹 위에 표시됩니다.
  저는 유용하게 쓰고 있는데 기호에 따라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성소
  필드에 있는 광분(공속증가)이나 행운(매찬,골찬증가), 보호(받는 피해량 감소)의 성소 같은 경우
  디2 때는 행운성소 먹은 뒤 보호성소 먹으면 행운성소는 사라졌었는데요 ㅋㅋ
  이제는 겹쳐집니다! (전 디2 기억에 하나 먹었으면 다른건 일부러 안먹었었는데 혹시 저같은분 계실까봐...^^;;)

 

-법사의 경우 빙결이나, 가두기, 기절 등 각종 메즈에 걸렸을 때 분신을 쓰면 그 효과에서 즉시 탈출 합니다.

 

 

 

 


일단 여기까지 기억나는 대로 틈틈히 적어보았습니다.. 그래서 문체가 음슴체랑 존칭이랑 오락가락 하네요 ㅋㅋ
틀린 부분이나 빠진 부분 지적해주시구요~ 입문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만족합니다 ㅋㅋ

고럼 오늘도 다들 득템하세요~

Lv84 위엑닥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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