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단초/중반 팟원 딜러구할길래 악사로 파티 들어갔습니다. 베틀태그 : Madre#3411
인벤아이디: 마드레
한판 끝나고 , 갑자기 도약을 왜 넣었냐고 묻더군요. (공부로 있던 부두)
그래서 저단 팟이라서 도약을 넣었고, 이전 다른팟 40대 중반팟을 도약을 계속 넣고 했었고 , 저단이니 진행속도가 고단보다 훨씬 빨라서 넣은거라고 말을 했는데도 ... 저단이랑 도약은 상관이 없다. 덫미끼 넣음 더 빠른데 말이 안된다. 합당한 이유를 말하라고 합니다. 저단에서 도약 넣은게 그렇게 딜에 영향을 미치는건지? 그럼 넣고 하는 팟은 왜 많은지? 또 본인이 처음부터 덫 미끼 넣는 딜러를 원하는 파티 였다면 첨부터 말을 하던가 ? 한판 끝나고 지금봤다면 이번판부터 덫미끼 부탁한다고 정중히 말하면 될 것을 굳이 왜 도약을 넣었는지 되지도 않는 이유를 말하라고 계속 따지고 듭니다.
근데 제 프로필 182만에 지옥목걸이 쌍극 화피(매복), 요르단에 화염셋팅 습격이면(투구만 루비) 저단에서 굳이 도약 넣었다고 이렇게까지 말도 안되는 소리를 들어야 하는지 짜증나서 그 부두 프로필 보니 케인셋에 , 지옥불 반지, 경험치 셋팅이라서 그럼 그렇게 빨리 진행 원하면서 왜 경험치 셋팅을 했느냐? 물으니 경험치 셋팅하고 속도하고 무슨 상관이냐고 되묻습니다. 그렇게 따지고 들면 공부도 쿨이 빠름 모든 면에서 느린것보다 훨씬 안정적이고 모든 스킬을 빨리 시전하니 아무래도 딜러가 안전하게 딜을하니 더 빠른건 당연 한거지만, 저단이니 어느정도 딜이 나오기 때문에 , 감안하고 각자 경험치 셋팅, 템셋팅해도 크게 벗어나지 않음 문제삼는 분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굳이 이유를 들어야 겠다면서 계속 억지를 부려서 답이 없다는 생각에 그냥 됐다고 말하고, 무시하고 방을 나왔는데, 그때부터 개 쌍욕을 합니다.
그리고, 고단이면 어느정도 기본 셋팅템이 있고, 써는 스킬이 정형화 되어 있어서 정말 말도 안되는 셋팅으로 왔다면 이해라도 되지만, 저단에서 스킬하나 본인 마음에 안든다고 , 이렇게까지 하는건 정말 이해가 되질 않네요.
이놈 프로필보니 공부 플레이시간 200시간 좀 넘더군요. 저도 공부부터 생부까지 1000시간 넘고, 악사 600시간 넘게 하고 있고, 그동안 많은 팟을 가봤지만, 팟원들끼리 의견충돌로 팟이 쫑 나는것은 가끔 봤지만, 이렇게 개쌍욕 바로 하는 인간은 처음보네요.
( 사사게 글 올라올고 클랜 바꾸어서 활동하네요~~ 다들 참고하시라고 배틀태그 공유합니다.)
(Apollo) Madre#3411 ---->아무리 게임 상이지만 그렇게 쌍욕하는거 아니다누구는 욕할줄 모르고,성질없냐?불쌍한 넘
그렇게 인생 살지마라. 니 마음에 안들면 이렇게 감정적으로 모든일을 처리하냐? 얼굴 안보인다고
그렇게 인생살다가 험한꼴본다. 세상에 그렇게 만만한 사람만 있는게 아니다. 조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