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사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욕설] 규탄이 무슨스킬인지 모르는 법성..

아이콘 쪼꼬릿속응가
댓글: 4 개
조회: 1596
추천: 6
2015-12-12 11:31:41

관련 스크린샷 등 근거가 없는 비방 게시물,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1700대 정전기님 하신말씀>

 

 

80단 경험치팟 갔습니다.. 950 작살, 950법성(<금빛>Biltz), 1750 정전기, 1200 운수(저) 구성으로 되었습니다.

 

3~4판 정도 진행 되었을때쯤 좀비맵이 나와 렉걸리겠다 싶어 법성님에게 외곽으로 빠져서 규탄써달라고 말씀드렷으나

이를 무시하고 내면안에서 규탄을 난사하더군요.. 결국 렉걸려서 전멸났고, 균열 끝난후에 좋게말씀드렸습니다.

좀비나, 해골 종류의 몹은 유난히 렉이 더심하니 외곽에서 규탄쓰시다 내면안으로 와서 규탄부탁드린다고..

 

몰라서 그런건지.. 일부로 그러시는건지.. 이동후 용오름으로 몹모으고 있는와중에 내면안으로 오셔서 규탄 난사를 합니다.. 외곽으로 빠져서 규탄좀 해달라고.. 또 말씀드렷으나.. 계속 규탄안썻다고 핑계만대고..

뻔히 규탄쓰면 빛줄기떨어지는데.. 그 빛줄기가 규탄이 아니라고 박박 우기시고... 결국엔 반말+욕설까지 하시더군요..

저도 고렙은 아니지만 고렙분들이.. 저렙 싫어(?) 꺼려하는 이유를 알겠더군요..

 

4줄 요약

1. 950 법성이랑 80 경치팟을감 법성이 내면안에서 규탄난사를 하고 렉걸려서 파티원 전멸

2. 좀비나, 해골 몹일땐 외곽에서부터 사과깎듯이 규탄 써서 몹좀 줄면 내면안으로 와달라고 부탁함,

3. 무시하고 내면안에서 또 규탄난사.. 파티원 또 전멸 규탄안썻다고 박박 우김.

4. 규탄쓰면 하늘에서 빛떨어지는게 규탄이아니라 심판이라고 헛소리작렬..

 

알려줘도 철벽치고 자긴 잘못없다 박박우기는 분들과 함께 하신다면..

                              즐거운 주말 당신의 멘탈을 위협할수있습니다..

 

 

Lv70 쪼꼬릿속응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