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1 패치 콘텐츠에 대해
- 2.1 패치에 전설 아이템은 재설계할 예정이지만 소급 적용되지 않는다. 그러니 2.1 패치가 되기 전에 전설 아이템을 저장하는 것은 별다른 의미가 없다.
- 개발자는 지옥불 장치 이벤트를 개선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보상과 과정 모두)
- 2.1 패치에 '지옥불 목걸이'가 있을 것이다.
- '지옥불 목걸이'의 경우 무작위로 해당 직업의 지속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속성을 추가하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제시되고 있다.
- 단계로 나뉜 균열은 고정된 던전이 아니라 네팔렘의 차원 균열과 동일하게 무작위다. 그러나 개발자는 무작위성을 줄여서 균열을 종료하는 시간이 비슷하게 되게끔 작업하고 있다.
- 단계로 나뉜 균열을 위해 도관의 수정탑의 위력을 줄이는 작업을 내부적으로 작업하는 중이다. 왜냐하면 개발자들은 플레이어가 단순히 운으로 리더보드의 높은 위치를 차지하는 것은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 단계로 나뉜 균열의 몬스터는 아이템을 드랍하지 않지만, 마지막에 등장하는 보스는 많은 양의 아이템을 드랍하게 될 것이다.(전설 아이템, 보석, 도안 등이 높은 확률로 떨어지게 될 예정)
■ 현재 개발자가 작업중인 내용
- 전설 보석에 대한 세부 정보를 조만간(very soon) 포스팅으로 올릴 예정이다.
- 전설 보석은 반지와 목걸이에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
- 잉걸불 외투가 강력하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그러나 당분간 너프할 계획은 없다.
- 원래 선동자의 가시 세트는 가시 피해를 사용하는 성전사를 위해 준비했던 것이다.
- 개발자는 결사대와 방패 가격을 사용하는 새로운 성전사 세트 아이템을 만드는 중이다.
- 원래 화염 속성은 다른 속성에 비해 강력한 피해를 주는 디자인이고, 냉기 속성은 이속 감소 등 상태 이상을 줄 수 있는 효과를 주는 디자인이다. 개발자는 속성 선택이 자유롭지 못하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있다. 다양한 속성을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한 연구를 하고 있다. 최종적으로는 각 속성을 기반으로 스킬트리를 구성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