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투 사령관 - 군마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25% 감소하고,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35% 감소합니다. 결사대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축복받은 방패 - 소모: 진노 20
적에게 천상의 방패를 날려, 무기 공격력의 280%→340%만큼 피해를 주고 방패 막기 확률의 25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방패는 근처의 적 3마리에게 튕깁니다.ㄴ충격의 방패 - 방패에 번개의 힘이 깃듭니다. 방패에 처음 맞은 적은 25%→35%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하며, 그 다음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기절 확률이 5%씩 감소합니다.
ㄴ연소 - 방패가 불길에 휩싸여 적에게 적중 시 33%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5%→27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휩쓸기 공격 - 소모: 진노 20
신비한 도리깨를 휘둘러 18미터 전방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00%→440%만큼 피해를 줍니다.
하늘의 분노
ㄴ천상의 화염 - 신성한 힘이 고동치는 빛이 자신에게 집중되고 더욱 집중된 형태의 빛이 되어 전장을 가로지릅니다. 이 빛에 휩싸인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950%→73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됩니다. 이제 진노가40 소모됩니다.
결사대 - 소모: 진노
목표 지점으로 돌진하는 강력한 현신을 소환합니다. 돌진 경로 내에서 현신과 부딪힌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95%→380%만큼 피해를 줍니다.ㄴ궁수 - 소환된 현신이 진군하지 않지만, 적에게 화살을 발사해 무기 공격력의 85%→160%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궁수들은 5초 동안 성전사와 함께 이동하며 싸웁니다.
궁수들은 15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ㄴ방패 돌진 - 소환한 현신들이 돌진하며 목표 지점에 있는 적에게 방패 가격을 시전해 무기 공격력의 75%→180%만큼 피해를 줍니다.
ㄴ군마 쇄도 - 적에게 돌진해 무기 공격력의 295%→380%만큼 피해를 주는 군마를 소환합니다. 군마와 부딪힌 적은 25%→30%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ㄴ친위대 - 현신을 돌격시키는 대신, 곁에 머물며 자신을 보호하는 성전사단의 현신을 2명 소환합니다. 성전사단의 현신은 10초 동안 머뭅니다. 각 현신은 무기 공격력의 200%→285%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현신은 30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천상의 주먹 - 소모: 진노 30
천상에서 내리꽂히는 번개를 불러 8미터 반경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0%→34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번개는 내리꽂힐 때 폭발하여 밖으로 뻗어나가는 6개의 전류 화살을 생성하고, 화살이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무기공격력의 210%→34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ㄴ균열 - 번개의 기운이 흘러나오는 균열을 만들어내 근처의 적에게 5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80%→400%만큼 피해를 줍니다. 근처에 또 다른 균열이 만들어지면 그 사이에 강력한 전광이 생성됩니다. 생성된 전광은 각각 무기 공격력의18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ㄴ신성한 샘 - 신성한 화살에서 신성한 전류가 퍼지며 12→18미터 내의 적을 연쇄적으로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14%→8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축복받은 망치
ㄴ타오르는 진노 - 화염이 깃든 망치를 휘두릅니다. 망치가 이동한 곳 아래의 땅을 25% 확률로 불태워 그 위를 지나가는 모든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95%→15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방패 가격 - 소모: 진노 30
적에게 돌진한 후 주변의 모든 적을 방패로 가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550%→740%만큼, 그리고 방패 막기 확률의 150%→50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ㄴ뭉개기 - 처치한 적이 일정 확률로 폭발해 뒤에 있는 다른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550%→660%만큼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냅니다.
ㄴ방패 산탄 - 방패가 작은 조각으로 부서지며 바깥쪽으로 폭발해 더 많은 적을 공격합니다. 무기 공격력의 325%→380%만큼 피해를 주며,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00%→335%만큼 피해를 줍니다.
ㄴ방패 짓이기기 - 방패 가격이 무기 공격력의 550%→740%만큼 피해를 주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150%→50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공격 범위는 8미터로 감소합니다.
군마 질주 - 재사용 대기시간:25→16초
천상의 군마에 올라타 2→1.5초 동안 적들을 통과하며 방해받지 않고 질주합니다.ㄴ박살 전차 - 군마가 매초 무기 공격력의 475%→515%만큼 피해를 주고, 질주 경로에 있는 적을 밖으로 밀쳐냅니다.
ㄴ인내 - 지속 시간이 3→2초으로 증가합니다.
ㄴ능지 처참 - 군마를 탈 때 근처의 적 5마리를 사슬로 휘감아 끌며 매초 무기 공격력의 125%→185%만큼 피해를 줍니다.
천벌의 검
ㄴ일어나라 형제여 - 성전사와 함께 싸우는 성전사단의 현신 3명과 함께 착지합니다. 현신들은 5초 동안 곁에서 함께 싸우며 각자 무기 공격력의 10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징벌 - 생성: 공격할 때마다 진노 5
적을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200%→270%만큼 피해를 주고 강화된 감각 효과를 얻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합니다.ㄴ설욕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공격자에게 무기 공격력의 70%→94%만큼 피해를 줍니다.
정의 - 생성: 공격할 때마다 진노 5
적에게 정의의 망치를 던져 무기 공격력의 175%→240%만큼 피해를 줍니다.ㄴ정의의 칼날 - 적에게 정의의 칼을 던집니다. 칼이 적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3%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회까지 중첩됩니다.
ㄴ추적의 망치 - 망치가 근처의 적을 쫓아가며 무기 공격력의 200%→300%만큼 피해를 줍니다.
ㄴ전격 파열 - 번개의 힘이 깃든 망치를 던집니다. 망치가 적에게 맞으면 폭발해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5%→3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휩싸인 적은 20%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이상.끝.ㅋㅋ
그리고 방패 가격 정보가 인벤이랑 디팬사이트랑 틀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