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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시즌5 PTR 패치 개인 번역 (밸패 제외)

페르탄스
댓글: 14 개
조회: 5440
추천: 4
2024-06-22 10:47:43

안타깝게도 오역 많습니다.

일부 내용 수정했습니다. 
특히 벼락불 관련을 완전히 잘못 적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직업별 밸런스 패치 내용은 적지 않았습니다.



지옥 나침반 
엔드게임 보스, 지옥물결, 악던, 속삭임에서 드랍됨
나침반을 이용해서 인페르날 호드? 입장가능
악던 인장처럼 생겼으며, 악던마냥 부가 효과가 있음 (전설 더뜬다, 재료 더준다 등등)
총 8티어까지 있으며 세계 난이도에 따라 스케일됨.
티어에 따라 인페르날 호드의 최대 웨이브 수가 달라짐. 5 ~ 10
티어에 따라 몬스터가 강력해지고 보상도 좋아지지만 부활제한이 빡세짐

에테르
인페르날 호드에서 얻고 소모하는 화폐개념
개인이든 파티든 상관없이 개별적으로 드랍됨 (혼자든 파티든 보상같다는 소리)

인페르날 호드
1 ~ 10 웨이브까지 있으며 각각 90초간 진행됨
매 웨이브가 끝날때마다 선택지 3개가 주어짐.
각 각의 선택지는 패널티와 보상으로 이루어짐 (예시 : 적 엘리트가 강해짐 / 엘리트가 에테르 더 많이줌)
선택한 선택지의 패널티와 보상은 누적됨

스포일 오브 헬
호드 5웨이브를 모두 마치면 개방됨.
4 종류의 스포일이 있음 
장비, 재료, 금화, 그레이터 장비 

배틀 펠 프리스트?
스포일 오브 헬 이전에 호드 웨이브가 끝나면 나오는 보스 개념?
각자 무슨 속성이 있고 피해를 받을수록 쌔진다캄. 

추가로 새로운 무기와 아이템이 추가되는데
 이것들은 모든 곳에서 드랍되나, 특히 호드에서 잘 나올거다.



편의성 패치

더 이상 같은 보스를 잡기 위해서 리셋할 필요가 없다. 
보스를 처치하면 제단이 다시 나타남.

바르샨이 이제 심장만을 요구함. 다른 재료는 삭제될것

엔드게임 보스는 이제 희귀 아이템 대신 골드를 떨굼.

빙하 속 야수, 이제 인장 필요 없이 다른 던전처럼 입장해서 돌고 거리도 가까움.

지옥물결
물결 중에 속삭임 더 빨리 깰 수 있게 해줌
위협에 비례해서 몹 체력 늘리겠다. (물결에서 몹 잡으면 게이지 차는것)

악독한 심장 너무 잘나와서 가치 떨어지니까 귀하게 만들겠다.
고통받는 선물 상자 까면 13% 확률로 나올거고, 못얻을때마다 늘려주겠다 (천장)
그리고 심장 하나라도 먹으면 10%로 리셋하겠다. 

피통큰 메뚜기랑 사도?들 1% 확률로 떨굴거고 
마찬가지로 못먹을때마다 확률 올려주겠다. 먹으면 2%로 리셋 ㅅㄱ

보상개편
벼락불을 칠흑보스마다 하나씩 주겠다. (? 감사합니다!!)
칠흑 보스를 잡았을 때 주던 벼락불 보상을 하드코어와 소프트코어가 별도로 얻습니다.

벼락불이랑 분광경 이제 직접 줏어라 
플레이어가 놓친 벼락불과 분광경은 창고로 보내집니다. (못 줏은 전설템처럼)

이제부터 유니크는 속삭임,  Purveyor of Curiosities, 물결 상자에서 뜬다. 
특정 보스가 드랍하지 않는 유니크들 드랍률 올려준다. 

킹갓고갓린 (보물고블린)
이제 1 ~ 3 개의 전설, 2 ~ 6개의 희귀를 떨굽니다.
전설 드랍이 많으면 희귀를 적게, 희귀가 많으면 전설이 적게 떨어집니다.

비약과 각종 재료 (철, 풀, 가죽, 잼) 를 떨굽니다.
더 많은 골드를 떨굽니다.
잊혀진 영혼도 떨굽니다.
30% 확률로 분광경도 1 ~ 2개 떨굽니다.

직업별 무기 사용락 일부 해제
예를 들어 원소술사가 이제 한손검이랑 한손둔기를 낄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장비의 기본 속성이 (한손검에 크리, 단검에 근피, 마법봉 행적 등등) 조정됩니다.

(도끼 : 지속피해 , 마법봉 : 취피, 낫 : 하수인피해, 지팡이 : 지속피해, 미늘창 : 취피, 보조 : 행적)




담금질 레시피 (극피, 취피, 제압피, 궁극기피) 가 공용이 됩니다.



야만용사

덜끊어진 사슬 (목거리)
강철 손아귀 쓰시면 강철 소용돌이 쿨 5 ~ 10초 줄여드림 
강철 소용돌이 맞은 적이 공격이 6초간 15 ~ 30% 감소함 

Aspect of Forward Momentum - 기동성 위상
적을 밀쳐내면 3초간 이동속도가 25 ~ 40% 증가합니다. 

담금질 레시피, Slayer's Finesse - 공격, (취피, 부상적피, 출혈피)


드루이드

Björnfang's Tusks (장갑) 
대격변이 확정된 공격을 주고 지속시간동안 주는 피해가 40 ~ 80%[x] 증가합니다.
대격변이 활성화된 동안 영력이 무제한이 됩니다.

(대격변이 확정된 공격을 준다는게 무슨 의미인지 모르겠습니다.)
Cataclysm is now guaranteed to strike anything in range and you deal 40-80%[x] increased damage for the duration of the effect. While Cataclsym is active, you gain unlimited Spirit.

Aspect of the Rushing Wilds - 기동성 위상
동료 스킬을 쓰면 5초간 이동속도가 5 ~ 15% 증가합니다. 최대 15 ~ 45%까지

담금질 레시피, Ultimate Efficiency - 자원, (대격변 쿨감, 찢어발기기 쿨감, 석화 쿨감, 회색곰분노 쿨감)


강령술사

Path of Trag'Oul (신발)
뼈감옥이 넓어지고 20 ~ 30개의 뼈파편을 안쪽으로 발사합니다.
뼈파편이 적중할 때마다 최대 정수가 8초간 2씩 증가합니다. (최대치 언급없음..)

Aspect of the Unholy Tether - 기동성 위상
골렘 기술을 사용하면 6초간 나와 골렘 간의 결속? (bond)합니다. 
결속된 동안 저지불가? (Unhindered), 이동속도가 25 ~ 40% 증가합니다.

Inexorable Reaper's - 기동성 위상
이제 수확 기술이 앞으로 돌진합니다. 수확 기술이 기동성 스킬로 취급되며 정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22 ~ 7 초의 쿨타임을 갖습니다.

Aspect of Creeping Mist - 기동성 위상
피하기 쿨타임이 20 ~ 35% 감소합니다. 이제 피안개 도중에도 피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피안개의 시작과 끝에 피하기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Imprisoned Spirit's - 공격 위상
뼈감옥 안에서 뼈영혼이 폭발할 때, 한 번 더 폭발합니다.
추가 폭발은 기본 피해의 40 ~ 70% 만큼 피해를 줍니다.
(dealing 40-70% of normal damage.)
뼈영혼이 이제 뼈감옥 안의 적을 우선 타겟합니다.


담금질 레시피, Necromancer Wall - 방어, 
(괴저껍질레벨, 활력흡수레벨, 미니언 받는 피해 감소, 미니언 공격이 내 최대체력의 3%만큼 보강할 확률)


도적

Shroud of Khanduras (갑옷)
어둠의 장막이 3초간 면역을 부여합니다. 단, 피하기 쿨타임이 9 ~ 3초 증가합니다.
어둠의 장막이 유지되는 동안 회피하면 암흑 피해를 주는 폭발을 뒤에 남기고 적을 밀쳐냅니다.

Of Nebulous Brews - 기동성 위상
체력 포션을 사용하면 35 ~ 50%의 이동 속도를 3초간 얻습니다.
30 미터를 움직이면 체력 포션이 생성됩니다. 

Galvanized Slasher's - 자원 위상
행운의 적중 : 기동성 기술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15 ~ 30% 확률로 기력을 모두 회복합니다.
최대 기력이 10 ~ 25 증가합니다.

Of Iron Rain – 공격 위상
연막탄이 35 ~ 50% 확률로 화살폭풍(Arrow Storm)을 연막탄이 터진 곳에 생성합니다.
화살폭풍은 3초에 걸쳐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화살 폭풍이 지속적으로 취약을 적용시킵니다.

Breakneck Bandit's – 공격 위상
연타가 적중할 때마다 주는 피해가 15 ~ 30% 증가하고 20% 확률로 3초간 기절시킵니다.

Mired Sharpshooter's – 보조 위상
쇠못덫이 명사수 스킬로 취급되고 지속적으로 5 ~ 20개의 관통하는 단검을 던집니다.
관통하는 단검은 암흑 피해를 입히고 3초간 취약을 적용시킵니다.

담금질 레시피, Subterfuge Expertise (어떤건지 안적혀있음 보조인가?) , 
(연막탄 대미지 증가, 연막탄 크기 증가, 은신시 다음 공격피해 증가, 어둠의 장막 피해 증가?)

담금질 레시피, Rogue Persistence (안적혀있음, 방어인가?) ,
 (어둠의 장막 지속동안 회복되는 체력량? , 생명력 포션 사용시 5초간 최대 체력 및 저항 증가?
, 후폭풍 레벨, 여파 레벨)


소서러

Axial Conduit (바지)
연쇄 번개가 이제 내 주변을 맴돌며 최대 3명의 적을 추적합니다. 
추적을 마치고 돌아올 때, 활성화된 연쇄 번개당 6의 마나를 잃습니다. (drains 이라고 적혀있음)
총 66 마나를 잃으면(drains) 볼트가 폭발하면서 270% ~ 570%의 번개 피해를 입힙니다. (bolt explodes)
더 이상 드레인 당할, 잃을 마나가 충분하지 않으면 연쇄 번개는 사라집니다.

Aspect Of Tenuous Agility 
이동속도가 5 ~ 15% 증가합니다. 최근 8초간 방어 기술을 쓰지 않았다면 이 효과가 2배가 됩니다. 

Aspect Of the Firebird 
화염 보호막 마법 부여를 얻습니다.
화염 보호막이 활성화된 동안, 50% ~ 70%의 화염 피해를 주는 운석이 내 주변에 떨어집니다.
Meteorites fall around you dealing (50%-70%) Fire damage.

Lightning Rod Aspect
연쇄 번개가 군중 제어 적이나 우두머리에게 적중하면 5 ~ 20% 확률로 추가 연쇄되고 그들을 추적합니다?
Chain Lightning has a 5-20% chance to chain an additional time when hitting Crowd Controlled enemies and Bosses, and will seek them as targets.

Aspect Of Elemental Acuity
방화, 감전, 서리 기술을 시전하면 마나 재생량이 5초간 10 ~ 20% 상승합니다. 원소당 1스택씩
최대 스택일 때, 총 보너스 효과가 10초간 60 ~ 120%로 증가합니다. 그러나 5초후 스택이 사라집니다.

Aspect Of the Orange Herald
행운의 적중 : 기술 적중시 5 ~ 10% 확률로 궁극기 쿨타임을 2초 줄입니다. 시전당 한번만 적용됩니다.

담금질 레시피, Discharge (무기), 
(추가 번개줄기를 시전할 확률, 순간이동 크기, 전기 채찍이 두번 휘둘러질 확률)

담금질 레시피, Conjuration(무기), 
(추가 히드라 1 ~ 2 , 추가 얼음 칼날 확률, 추가 번개창 확률)

담금질 레시피, Conjuration Fortune(보조), 
(히드라 행운 적중 확률, 얼음 칼날 행운 적중 확률, 번개창 행운 적중 확률)  .. 헉 설마 합연산?

담금질 레시피, Elemental Control(보조), (격동 레벨, 순간빙결 레벨, 마비의 불꽃 레벨)

추가 담금질 레시피 
(전도 스킬레벨 - Sorcerer Motion. 아마 기동성인듯) , (얼음갑옷 지속 증가 - Added to Frost Cage. ) 





벼락불 내용을 완전히 잘못 해석했습니다.
기존과 동일하되 (하코 / 소코) 나뉘는 것 뿐입니다.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울러 직업별 밸런스 패치 내용은 적지 않겠습니다.

Lv64 페르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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