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의 첫 확장팩이 10월 8일 전 세계 동시 출시됩니다. 게임 디렉터 브렌트 깁슨이 게임스컴 무대에 올라 증오의 그릇에 추가되는 새로운 콘텐츠, 용병을 소개했습니다. 용병은 전투에서 함께 싸우는 동료로, 점차 성장하며 플레이스타일에 맞게 육성할 수 있습니다. 각 용병은 저마다 독특한 역할을 수행하며, 어떤 직업이나 빌드를 선택하더라도 딱 맞는 용병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에서 활약상을 확인해 보세요!
팀은 암흑 성채도 소개했습니다. 새로운 협동 PvE 게임 종반 경험으로, 모든 전투 지식을 일련의 협동 퍼즐 및 시스템을 통해 시험해야 합니다. 쿠라스트 지하도시 또한 소개했는데요, 여러 단계로 구성된 어려운 시간 제한 신규 던전으로 난관과 발견하는 전리품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출시 시점에 나한투 밀림을 플레이어에게 선보이기 위한 준비의 일환으로, 게임스컴 참가자들은 처음으로 증오의 그릇 데모에서 혼령사가 되어 악마들을 처치해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정된 신규 콘텐츠와 디아블로 세계 전역에서 발견하실 것이 정말 많습니다. 이에 디아블로 제너럴 매니저 롭 퍼거슨, 리드 게임 디자이너 렉스 딕슨, 시스템 디자이너 에이슬린 홀, 디아블로® 이모탈 이그제큐티브 프로듀서 페이웬 야오가 한국 시간 기준 8월 21일 오후 10시에 게임스컴 Xbox 방송에서 더 많은 소식을 공유해 드릴 예정입니다. 방송은 Xbox 공식 YouTube, Twitch, Facebook 채널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악한 자도 위대한 경지로 날아오를 수 있습니다. 아무 플랫폼에서나 증오의 그릇 확장팩 딜럭스 또는 얼티밋 에디션을 예약 구매해 새로운 저주받은 자의 날개 꾸미기 아이템을 즉시 잠금 해제하십시오. 해당 증오의 그릇 에디션을 이미 예약 구매한 모든 분에게도 이 꾸미기 아이템이 소급 지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