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개발팀은 여러분의 피드백을 주시하고 있습니다. 성역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패치를 도입하는 동안, 아래 목록을 업데이트하고 수정 사항이 PC, Xbox, PlayStation™ 또는 모든 플랫폼에 적용되는지 여부를 표시할 예정입니다.
2.1.1 빌드 #61734(모든 플랫폼)—2025년 2월 4일
증오의 그릇
게임 업데이트
Qax Rune의 기능을 더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툴팁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다양한 고유 영혼 혈통 반지의 아이콘이 업데이트되어 시각적으로 서로 더 뚜렷하게 구분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다크 시타델
플레이어가 Faeroch 전투 중 미로 밖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불굴의 의지의 향과 몰아치는 바람이 사망 후에도 지속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스 Vorshok과 Hurstt가 은신 상태의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지정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임박한 파멸 초기화 중에 관대함의 두루마리로 무한히 부활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티원의 포탈을 통해 돌아올 때 전리품이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잡다한
마녀 능력이 쿠라스트 지하도시 실행 중에 교체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단호한 공물에 대한 설명이 파티 전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을 알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콰 룬이 마법 룬일 때 보석상에서 희귀 룬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ireling Commander 도전 과제가 PC에서 처음 획득한 경우 콘솔에서 플레이할 때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글레이브 또는 쿼터스태프를 단련하는 것이 강력한 개조 업적에 기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본 게임
게임 업데이트
마법의 계절
잊혀진 제단의 생성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이제 더 많은 나무의 까마귀가 헤드헌트 지역에 나타납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제 그 지역에 더 많은 불친절이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헤드헌트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UI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두 개의 새로운 속삭임 현상금이 추가되었습니다.
헤드헌트를 위한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어 시각적으로 구분되었습니다.
기존의 모든 UI 요소는 활동 진행 상황과 중요한 관심 지점 및 주목할만한 몬스터가 있는 위치를 더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머리 썩은 보스 생성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는 UI 요소가 추가되었습니다.
병기
로드아웃을 쉽게 삭제할 수 있는 새로운 버튼이 추가되었습니다.
무기고의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에 대한 다양한 기타 업데이트.
여러 도시의 무기고 위치가 더 쉽게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접근성
스크린 리더가 마법의 힘 탭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Party Finder 메뉴의 일부 아이콘이 화면 판독기에서 읽히지 않는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무역 채팅과 클랜 채팅의 이름이 스크린 리더에서 읽히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면 판독기가 무기고, 옷장 및 마법 창에서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다양한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마법의 계절
마녀의 힘
파멸의 구슬이 플레이어에게 돌아오는 데 예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첫 번째 마법 마법사 이후에 획득한 마법 마법사가 소비되거나 인벤토리에서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이제 상인에게 판매하여 인벤토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부패 증강 툴팁에 "피해"만 표시되어야 할 때 기본 피해가 언급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애도의 오라가 집회의 숨결과 같은 다른 특정 능력으로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잊혀진 제단을 통해 잊혀진 힘을 배울 때 마법 탭에서 힘이 잠금 해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불박쥐 하수인이 속삭임의 주술을 발동시키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생명 연결의 시각 효과가 3명 이상의 적에게 연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연결된 마녀 힘을 해제할 때 복수심에 불타는 영혼이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마녀 능력이 증오의 들판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인벤토리를 볼 때 마녀 능력 탭 간에 전환하면 컨트롤러에서 오작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염박쥐 하수인이 3초가 아닌 2초마다 생성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법사의 태고의 속박 패시브가 소환 태그가 있는 마녀 능력과 함께 작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장 능력으로 인해 지역 간에 전환할 때 소환된 하수인이 여러 번 성장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소용돌이 골렘의 앞길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The Swolem)
헤드헌트와 귓속말
디스펠 위스퍼 현상금 중 서클이 모든 관련 적을 처치하기 전에 사라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같은 이름의 귓속말 현상금 중에 위습이 이전에 10개의 잔혹한 호의를 가진 상태에서 귓속말을 완료한 경우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eeker Frogs와 Entangled 마을 사람들이 스폰한 엘리트 몬스터가 처음 스폰될 때 플레이어로부터 도망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형 고치가 투사체를 막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백워터 마을에서 헤드헌트가 진행 중일 때 적이 해당 지역에서 생성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위습 위스퍼에 연결된 모든 몬스터를 동시에 처치하면 길 잃은 위습 속삭임 현상금이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ispel Whisper 현상금을 완료할 때 노출된 뿌리가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세굴의 속삭임과 관련된 수세미 가마솥이 의도하기 전에 사라질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나무의 까마귀로 순간이동했다가 다시 돌아오면 나무의 까마귀와 상호 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탐색의 속삭임 위로 마우스를 가져갔을 때 지도의 반경이 헤드헌트 지역 간에 일치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물게 헤드헌트 지역에서 너무 많은 수의 몬스터가 생성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루트홀드
노출된 뿌리가 고치로 변신할 때 투사체를 막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허무의 의식의 툴팁에 보스가 저지 불가능하다고 언급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티에 있을 때 다른 여러 멤버가 아직 죽어 있을 때 마지막 부활을 사용하면 마지막으로 부활한 플레이어가 보스 아레나에 다시 입장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루트홀드를 나가면 플레이어가 항상 루트홀드 바로 바깥이 아닌 침묵의 집으로 이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게임 창이 열리지 않고 부활이 남아 있지 않은 상태에서 플레이어가 죽으면 게임이 멈출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악한 부패의 노예가 플레이어와 가까이 있을 때 공격하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찢어진 살점의 의식이 제대로 활성화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째깍째깍 시계의 세레모니로 인해 플레이어들이 자신에게 행운의 적중을 발동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컬트 젬
Dust Stone Occult Gem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엘더 인장 오컬트 젬의 툴팁에 잠재력 스킬 대신 환생 스킬과 함께 사용된다고 잘못 기재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악한 성물식물 오컬트 젬이 마녀 힘을 장착했을 때 두 배의 능력치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이제 공급업체에 판매하여 인벤토리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오컬트 젬을 장착했을 때 달빛 수호물의 효과가 즉시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즌 퀘스트 라인
Ouna가 "도움이 필요한 친구" 퀘스트 중 플레이어를 따라 보스전으로 들어가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퀘스트 목표가 잘못된 루트홀드 위치를 참조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바람 속의 속삭임" 퀘스트가 다른 퀘스트를 완료할 때 자동으로 추적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맹세"와 "퀘스트" 중 분노한 머리 없는 허스크의 체력이 의도한 것보다 더 많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맹세와 빚" 퀘스트 중 머리 없는 허스크 보스가 특정 위치에 서 있을 경우 플레이어에게 피해를 입히지 못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머리 없는 허스크 보스가 특정 위치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집회에서 자신의 지위를 올리기 위한 시즌 여정 목표가 지정된 랭크를 건너뛸 경우 완료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개발자 의견: 이 문제의 영향을 받는 모든 플레이어는 이제 새로운 집회의 총애 평판 랭크로 올라갈 때 이전에 놓친 시즌 여정 목표를 모두 완료할 수 있습니다. 집회에서 이미 최고 평판을 얻은 플레이어들을 위해, 반복 가능한 20단계 집회의 총애 평판 랭크를 진행할 때 놓친 목표를 소급하여 달성할 수 있는 해결책을 찾고 있습니다.
병기
무기고가 경우에 따라 잠금 해제되지 않는 마법사 마법부여를 로드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누락되거나 부정확한 아이콘과 텍스트에 대한 다양한 수정이 이루어졌습니다.
게임플레이
무기를 교체하는 동안 뼈 파괴자 전설 정복자 노드가 의도한 만큼 빠르게 쌓이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 정령 제물이 정예 몬스터에서 나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령 시너지가 익숙한 것으로 변경된 원소가 업데이트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강령술사의 하수인 피해 정복자 노드의 툴팁이 데드레이저 문양에 의해 수정되었을 때 부여하는 실제 능력치 값이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광전사의 분노 5등급 시점에서도 적을 밀쳐낼 수 있지만 항상 플레이어에게 끌어당기지는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은폐가 독 웅덩이와 독 폭발에 면역을 부여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림자의 손아귀가 마을에 있거나 탈것에 있을 때 명사수와 살인마 스킬에 보너스 스킬 랭크를 제대로 부여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절박지에 있는 깎아낸 살점 속성이 최대 생명력의 X%를 부여하며, 걸작으로 증가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열줄기를 집중하는 동안 이동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위치에서 탈것을 변경하면 플레이어가 임의의 위치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드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몽 던전의 원소 토템을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막의 향기 오후의 향로가 400개가 아닌 80개의 가시를 부여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혼돈의 나무 수집품 보상이 다양한 장비 대신 한 가지 유형의 장비만 드롭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울부짖는 지옥의 광맥이 고행 III와 IV에서 잊혀진 영혼을 보장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치명적인 성소의 효과가 가시 피해에도 영향을 미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Traversal에서 계속 이동을 시도하면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플레이어가 탈것에서 내린 후 스퍼가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사용자 경험
오쿤의 기폭제 툴팁에 능력 설명에 중복되는 [x] 표시가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잊혀진 제단이 잃어버린 제단으로 불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에서 플레이할 때 전리품이 보스 소환 제단 위에 떨어지면 획득하기 어려웠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새 아이템 사용 가능"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아야 할 때 나타날 수 있고 경우에 따라 표시되어야 할 때 표시되지 않는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물게 로컬 협동 플레이에서 옷장이 반응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롤로그에서 던전을 떠나 얼음장한 지하실을 빠져나가면 게임이 멈출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마법사의 영구 동토층 패시브의 툴팁에 냉기 스킬 피해가 증가한다고 명시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모든 피해원이 증가한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Greater Collections of Materials가 "Greater"라는 단어와 함께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허브를 수확한 후에도 여전히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원소 토템 악몽 던전 속성이 원소 쐐기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코 디스트로이어 챌린지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에서 스킬 할당을 사용하는 동안 스킬 툴팁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즌 메뉴에서 컨트롤러 탐색이 오작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컨트롤러에서 더 긴 툴팁을 스크롤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잡다한
특정 상황에서 잊혀진 제단이 예상대로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원한 캐릭터에서 처음으로 릴리스의 메아리를 처치할 때 눈부신 불꽃을 보상으로 받을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배송 지연" 퀘스트와 관련된 NPC가 예기치 않게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증오의 시즌 이전에 100 레벨에 도달한 적이 있는 플레이어가 영원한 캐릭터에서 정복자 레벨 300에 도달하기 위한 업적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살아있는 악몽 도전 과제가 고행 II 이상의 난이도 대신 고행 I 난이도에서 잠금 해제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양한 성능, 안정성, 시각, 오디오 및 UI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