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maxroll.gg/d4/planner/kgdu50qj
이거보고 제가 감을 못잡은게 뭔지 좀 알게된것같습니다
90단에서 빌빌하다가 100단넘게 깼어요
AhuQax는 생각보다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moniXan은 빌드교체의 잔재같아요 좀 오류인듯 그냥 moni룬을 스킬5회시전룬으로 바꿨습니다
일단 장갑에 혼돈 무아지경이 달려있는데 풀스택시 72% 딜증가가 달려있습니다
그리고 행운의적중20%로 스택1늘어나는 특징덕에 실제로 스킬창에 없어도 스택이 늘어납니다
저는 이거 써보고싶어서 직접스킬창에 넣고 카오스로 둘다 발동하기하거나 공속증가 어떻게든 넣어보려했지만 해당 빌드플래너를보고 더 좋은 방식을 깨달았습니다
시즌파워에서 물약먹으로 80%공속증가 되는거하면 물약먹으면 그냥 초기발동 발동바로됩니다 일단 스택이 오르면 광분패시브와 무아지경 공속증가로 광분스택이 유지됩니다
신발에 운명의주먹도 들어있는데 여기서 행운의적중 100%이상 땡겨지는것도 큽니다
운명의주먹이 최대 360%까지올라가니 딜기대값도 80%구요
그리고 바지에 루시온투구 들어가있는데 이거 체력,쿨감 달려있고 이거 예전에 데미지증가때 분명 분노소모 안되는 다른거 딜은 안올라갔었던거같은데 이상하게 딜이 들어가는 느낌이더라고요?
딜%너프먹으면서 다 적용되는걸로 바뀐걸까요?
그리고 신규 유니크무기 한짝끼는것도 괜찮은거같습니다 확실히 딜기대값이 (1.05^4)*(1.1^4)라면 78%니까요
덧셈해도 60%고 대신 체력빠지긴하는데 해당 세팅에선 5부위 체력땡겨지니까 체력의 %비율이 상당히 크거든요
그래도 2함성써서 4개가 딜스킬이니까 30%짜리 위상이랑 비교하면 괜찮은거같습니다
그리고 스킬포인트 부여인데 고정 제압도 배쉬로 해결보니까 크리율만 잘챙기면 전부 양손무기 쓴단말이죠
하단 양손패시브 3개 투자해줄수있었는데 일반적인 스킬포인트 분배면 포인트가 많이딸립니다
근데 그냥 %뎀감류 스킬포인트를 전부 빼버리면되더군요
이거 너무 고정관념이였던듯 어차피 안죽는데 방어 왜챙깁니까?
체력도 200%증가했고 함성 카오스로 40%효율증가한 함성 무한으로 유지되니까 그냥 그거 하나로도 충분한 느낌이에요
그리고 발구르기로 스턴먹이면 가시발동 덜되는거 아니냐? 생각할수있는데 그거 감안해도 생각보다 기본발동파워가 세서 게이지 구간은 그냥 잘 돌파되더군요
100단도 그냥 2초정도면 정예아닌애들 다녹아버려요 다만 정예애들 잡기는 좀 힘들어서 땡기는스킬 넣을자리 없는게 조금 아쉬워요 발구르기쿨감이랑 행적쿨감때문에 궁땡기기도 자주써지긴하는데 이게 범위가 살짝 아쉽습니다
그리고 첫타는 그냥 몹 1~2마리있는곳에 발구르기써서 지진발동하고 그담에 궁쓰면 첫사이클엔 가시발동 문제없이 잘되기도합니다
그리고 파라곤쪽은 마시는자가 개편이 되더군요? 이거 좀 많이 좋은거같습니다
다만 힘은 좀 생각을해봐야하지않나싶긴한데요
그리고 서슬판금? 이거 잘 모르겠어요 그냥 패시브갑이 더낫지않나 싶구요
저는 서슬판금 안구하고 그냥 패시브갑으로 플레이했습니다
카오스아머랑 별반 때문에 체력부위도 많이 없어졌는데 패시브갑옷 딜기대값이 5~60%정도는 될거같거든요
반면에 서슬판금 가시옵션은 체력이 20만 넘어가면 점점 애매해지고 10%확률 200%인데 이건 딜기대값이 20%니까요
해당 빌드 플래너도 아직 발전가능성이 있어보이고 저도 파라곤 최적화도 못하고 적당히 맞추고갔을때 100단 보스볼때 8분이상남고 그랬으니 파라곤 최적화하고 맵거르고 보스거르면서 박으면 110단이상도 볼수있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