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tvBPQuZ_i4c
맥스롤 플래너 - https://maxroll.gg/d4/planner/rrdv0knh

개인적으로 칼발 제외 가장 재미있게 했었던 빌드인 자격산사태빌드입니다.
자격으로 발동되는 번개폭풍은 대지+폭풍 두가지 속성인것을 이용합니다.
빠른변신을 쌓지 않아도 되고, 회색곰처럼 궁 쿨타임 관리하는게 없어서 편하네요.
대지의힘때문에 극확을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완벽한 폭풍+과충전위상으로 취약옵션도 챙기지 않았습니다.
과충전위상+자연의격노,대지의힘, 완벽한폭풍 버프가 있어서 시도해 봤는데
생각만큼 강하진 않았지만 가틀렌+콱스 타이밍의 딜은 꽤 나쁘지 않습니다!
드루이드에서 유일하게 공속 프레임이 공개된게 산사태여서, 딱 16프레임 맞게 셋팅했습니다.
공생위상+석화 덕분에 쿨이 빨리빨리 돌아서 대지방벽을 써서 저지불가+티볼트의 증뎀효과를 챙기고, 회오리갑옷을 쿨마다 써서 몹모으기+자연의균형의 증뎀효과를 받는걸 신경써서 하면 됩니다.
제 셋팅은 재료의 압박으로 명품화 저격도 제대로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가속하는 위상 대신 프레임을 낮추고 지하위상이나 깨진돌 위상 등을 쓸수도 있고
사용하는 룬이나 용병, 정복자,시즌파워 등 완성되었다는 느낌은 아닙니다.
대지파괴자나 여파위상도 안쓰는데 굳이 산사태를 써야되나?
차라리 공속을 올려주는 암석폭발도 괜찮지 않을까 싶기도하구요.
정보공유가 더 되어 가다듬어지면 100단정도는 편하게 돌 수 있는 빌드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추가
몹을 너무 많이 모으면 이상할정도로 렉이 심하게 걸립니다. 버벅대다가 죽는경우가 생깁니다.
영상 보스전 처럼 백범로님 조언대로 보스방에서 보스를 구석으로 몰아서 패니까 그나마 보스딜이 좀 괜찮아지는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