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에 진행된 1.4.3 빌드 이후 변화가 있는지 확인 완료했습니다.
아래 표에서 변경된 점은 없었습니다.
※ 시즌 4에선 이번 확인을 마지막으로 이 글에는 추가적인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
5월 29일에 진행된 1.4.1 패치 이후 변화가 있는지 확인 완료했습니다.
아래 표에서 변경된 점은 없었습니다.
※ 척후병의 경우는 노화와 관련된 행운의 적중도 발동시키지 못합니다.
(나머지 하수인들은 노화와 관련된 행운의 적중은 발동시킵니다.)
※ 5.29 패치 이후 척후병도 노화 관련 행운의 적중을 발동시키고 있습니다.
· 또한 뼈 해골 마법학자의 뼈 창과 뼈 파편은 '본체'가 사용하는 판정입니다.
행적, 위상, 능력 모두 본체 기준으로 발동되며, 피해도 하수인 피해를 적용받지 않습니다.
뼈 해골 마법학자의 1번 업그레이드의 뼈 창은 자원 반환(자원을 소모한 것이 아님)을 제외하면 모두 발동합니다.
---------------------------------------------------------------------------------
이미 제 영상이 정보 글로 올라왔지만 저조차도 인벤 영상은 안보는 경우가 많아서이미지로 정리를 해두는 것이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작성합니다.
길게 풀어서 쓸 수도 있지만, 의미는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 귀찮아서..
추가 설명이 필요하시다면 영상 확인 부탁 드립니다.
실험도 영상에 내용 첨부되어있는데,
사실 라이브와 따로 검증 과정을 거치면서 한 실험이 메인이고
영상에는 1분씩만 넣어도 수십 분 영상이 되어버리다 보니
첨부 용으로 따로 짧게 촬영 및 편집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것만 해도 시간을 미친 듯이 잡아먹네요.
내용 정리는 금요일 밤에서 토요일 새벽에 끝났는데 이 첨부 영상들
붙이는데 본문보다 5배 이상 시간이 들어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읽어주신 분들
사실 내용은 표가 끝입니다^^;
이 모든 것을 실험하게 만들어준 블리자드에게 이 영상을 바칩니다.
이제 상태창까지 의심하게 만들어주는 갓겜 디아블로4
※ 추신
인벤은 가끔만 확인하니
질문은 유튜브에 달아주시는게 더 빠른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글들을 보시면 프리시즌 때 부터 하수인 빌드 만들었고
실험도 많이 하고 데이터 마이닝 수치들도 분석해 봐서
플레이는 보잘 것 없지만 강령 관련 정보 만큼은 괜찮게 알고 있습니다.
그러니 다른 내용으로 질문하러 오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