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아 시작한지 갓 2주정도 되는 뉴비입니다.
현재 664 pve즐겨하는 성전사
전설보석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메아리치는 그늘 4별 1등급
비취 4별 2등급
요동 4별 2등급
찬란한 송곳니 2별 2등급
어머니의 탄식 2별 4등급
섬뜩한 리듬 2별 2등급
병담희 5별 4등급
카센의 격려 1별 2등급
끼고 있는 상태입니다.
1.울음꾼의 부름/자격있는자의축복/별불꽃 파편/한 서린피/공허 불꽃/ 심연의 아귀/수많은 세계의 칼자루/금빛 창공 2별로 하나씩 보유중인데 제가 끼고 있는 보석과 교환 할만한게 있나요?
2.앞으로 보석 4등급씩 올리면서 각성할 생각인데 순서 좀 알려주실 수 있나요?
감사합니다.
중공명대.. 야옹래옹님 처럼...
고공명대.. 죠리님처럼 ;;
엄니 , 요동 , 비취 , 병담 , 송곳니 , 칼자루, 금빛 + 죔쇠 추가하시면 될듯 싶네요~
전 아직 응어리 하나밖에 없는데 ㄷㄷ 노하우가 있을까요
카센 리듬 메아리 빼시고
추천보석은 늑심 공허(or어스름or금빛창공) 죔쇠
있는것중에선 금빛창공 공허 죔쇠 추천드립니다.
순서는 구해지는데로...겟지만 비취병담 부터 올리면 좋긴할듯합니딘
다른분들 큰 날개들이 눈에 들어오고 나도 하고 싶으면 어차피 5성보석이 답이라고 봅니다. 2성보석중에 성능좋은건 있는데 아무래도 날개는 공명으로 결정되기에 2성보석 몇개 있으면 큰 날개는 못합니다. 날개에 전혀 욕심없고 가성비만 따지면 필수 5성, 2성 조합으로 가심 됩니다.
저는 날개때문에 5성만 쓰는데요. 처음엔 5천 공명 날개면 끝내자 했는데 지금은 7천공명 날개가 이뻐서 올리는 중이네요. 사람 욕심 끝이 없네요;;; 보아하니 초반인데도 현질 꽤 하신분인거 같아서 어차피 중공명 이상 화려한 캐릭 하고 싶으시면 5성으로 갈수밖에 없다는 말쑴 드리고 싶었네요. 그리고 5성도 어설프게 2별, 3별 이런거 해도 한계가 있어요. 처음부터 한방에 5별 가는게 나중에 보면 빙빙 안돌고 오히려 훨씬 싸게 세팅하는거 라는 점도 말씀드리고 싶고요.
울음꾼,자격,칼자루는 멧돌로 갈아버리세요. 쓰레기임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