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소하게 강령 즐기는 유저입니다.영상은 그냥 느낌만 보시라고 올려봅니다.
지속피해강령 잡몹털기
https://www.youtube.com/watch?v=pijk16_QbTY
지속피해강령 태고 보스
https://www.youtube.com/watch?v=u3K-H1C6UJs
---
* 세팅
스킬 - 어둠의 저주, 시체 폭발, 망령 상태, 뼈 쐐기
투구 - 소름끼치는 징조(뼈 쐐기 3회 출혈데미지)
갑옷 - 형장의 자손(망령 시체 생성 3회)
어깨 - 역병 걸린 시체(시체 독구름 생성)
바지 - 모독의 저주(어둠의 저주 지속피해)
무기 - 역병 아귀(뼈 창 적중 시 지속피해)
방패 - 아무거나
고행자의 은총 4세트
2세트 - 지속 피해, 정신집중, 바닥피해 15% 증가
4세트 - 하나의 적에게 5회 피해 줄 때마다 2287 피해
---
* 장점
소환 강령보다 졸리지 않다.
몹이 몰려있을 경우 잡몹 터는 속도는 성전사와 비슷
주류 세팅은 될 수 없을 듯 하지만 기분 전환용 정도 쓰기엔 효율 나쁘지 않다.
* 단점
몹몰이가 제대로 되지 않는 상황에선 스킬쿨이 길기 때문에 효율이 나지 않는다
무리한 몹몰이를 하다가 죽는 경우가 생긴다
소환 강령에 비해 보스 클리어 속도가 느리다.
(특히 이동기 쓰는 보스가 장판이랑 독구름 피해 도망치면...)
---
*플레이 방법
몹 몰아서 뼈 쐐기와 어둠의 저주 뿌려놓고
망령 상태로 사이사이 휘저으며 시체 깔고
떨어져서 시체 폭팔 연타
뼈 쐐기가 3회 충전되는데 내부 쿨타임이 없어서 3연타하면 3번연속 타다닥 나가서
스킬 낭비할 가능성 있음.
뼈 쐐기 출혈스텍은 3번 연속 누적 가능하니 잡몹 구간에선 한번씩만 써서 잡몹 털고
보스나 정예 몹한테만 3연타 뼈 쐐기 사용
뼈 쐐기, 어둠의 저주 + 용암 골렘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는 걸로 알고 있음
---
나름 나쁘지 않아요
저도 보석 및 장비 특수옵션 다 소환 강령용으로 맞춰놨지만
무기고에 저장해두고 가끔씩 꺼내서 씁니다
몹몰이하는 재미가 있어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