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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80 찍고 적은 용기사 후기

아이콘 관광검사
댓글: 7 개
조회: 7093
추천: 6
2019-07-06 16:30:44
 

생각나서 올립니다.
어짜피 밸패는 이뤄질 예정이니 재미삼아서 .0에는 이랬네 정도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76까지 후기

- 전체적으로 사이클 바뀐게 없다. 그냥 겹찌 사라져서 논글쿨 우겨넣을 구간이 1개 사라졌으니 영약만 용혈키고 진입 직전에 미리 먹는거 끝


- 기존에 권장하던 기시(2.4~2.46)로는 몸가/꽃잎 리필이 진짜 아슬아슬하다.

지속시간이 24초로 줄어서 끊는구간 없이 딜해도 1초쯤에 리필된다. 이건 기시 높아지는걸 상정한건지도 모르겠다.


- 라이덴 쓰러스트 타격감 최악이다. 파판 원래 타격감 기대 안하는 게임인데 그 중에서도 탑으로 둔탁하다.

4타는 관계없고 5타만 방향 맞추면 된다. 위력은 40 + 그리 목숨 걸 필요는 없어뵌다 스트레스는 좀 받겠더라 이런거 신경쓰는 애들은


- 점프가 빨라졌다 =/= 점프 선, 후딜이 줄었다. 그냥 위치변경 가능 시점이 빨라진거지 선후딜이 더 없어진건 아니더라 .

그러니 다른 스킬이랑 같이 써도 전보단 덜 밀리겠지 같은 생각하지 마라. 점프 모션 중 픽 하고 죽지 말라고 그냥 좀 빨리 움직이게만 해줬다고 생각해


- 개인용눈은 좋은 패치다. 근데 이거 파티 상태에서도 개인 용눈으로 쓸 수있음. 이거 지거인줄 알고 쓰는놈 나올듯 어딘가에선


- 쇄도 개좋다. 특히 광에 바르면 예전엔 첫번째로 맞은놈만 크리판정인데 이젠 맞은놈 전부가 크리판정난다

버근가? 싶을 정도. 아니 진짜 버근가? 영어판 기준으론 설명 바뀐건 없는데 이래


- 새 광역콤보 좋긴 좋다. 일단 tp가 없어져서 그냥 일던가면 몹에선 광콤 1 2 3만 해도 될 정도로 게임이 바뀐 점때문도 있긴하지만

그리고 댐증 버프가 예전처럼 겹찌 1타가 아니라 몸가에 달려서 2타 쳐야하니 그건 걍 뛰어가는 도중에 한번만 올려주고 광콤만 치게됨

아 몸가 자버프로 바뀐건 훨씬 편하다. 몹마다 몸가 넣는다고 쑈 할 필요는 없으니까. 그리고 이게 사이클을 더 단순화시킴

예를들어 바하 트리니티 페이즈같은때도 전처럼 몸가를 여럿 박을지 말지 코스트 계산 그딴거 없이 그냥 12345 16754 이렇다는거


- 점프에만 환영강타라 관리 훨씬 쉬워짐. 일단 척추를 맘대로 막 써도 되니까. 사이클은 결국 똑같이 딜레이 나스트론드로 돌아갈거같다

필각 쿨이 10초 느려졌으니까 1회 나스 3번째 + 2회나스 스코굴, 1번째 이렇게 들어가게 되더라. 그리고 용눈이 2회 나스의 2,3번째 스코굴에 들어가고


- 모든 딜러가 쉬워지긴 했는데 용기사는 그 중에서도 독보적으로 더 노잼된거같다

콤보가 전에도 똑같이 2개 종류를 계속 반복해서 쓰는 것 뿐인데 그 마저도 스킬 수가 줄어듬

측후 맞춰서 새 스킬 띄워야 한다고? 그 시간에 사무하면 측후도 없이 딜 잘 뽑을듯

그래도 결국 기도/용눈이 살아있기 때문에 환영은 받을듯 싶음


- 한줄 요약: 전이랑 틀이 변한거 진짜 하나도 없고 그냥 간소화만 훨씬 됨 끝

 * 76~ 후기

시작하는 한줄 요약 : 76까지는 이걸 굳이? 사무랑 비교하면 별로일텐데? 였다가 만렙찍으니 생각보다 훨 쎄다

특히 옆동네 사무라이 80 스킬이 조졌는데 용기사는 좋아서 더 그런듯


- 만렙 찍고도 여전히 기시에 대한 의견은 같다. 예전처럼 2.4대가 아니라 최소 2.3대정도는 되어야 원활히 플레이가 될거같다.

일단 전의 권장기시가 필각에 꽃잎 맞추고 나스트론드 연장 후 진입 뭐 그런거 다 따져서였는데 이제 필각 쿨이 +10초 되기도 했고

나스트론드가 용혈 몇초 남은 상태에서 진입하든 30초 풀로 보장이라 살짝 미뤄서 언제든 써도되니까 이전이랑 같은 전제조건이 아니다.

콤보의 간소화로 꽃잎 치고 바로 필각을 켜도

"용꼬 -용발 - 직선 - 사선 - 올찌 - 용발 - 용꼬 - 직선 - 몸가" 해서 9글쿨 즉 대충 20~21초 후에 꽃잎 다시 들어간다

그냥 딱 1글쿨만 미루면 맞출 수 있다. 꽃잎치고 바로 직후만 피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 역시나 딜레이 나스트론드로 사이클 굴리면 자버프 + 시너지들에 맞아서 dps 극대화 된다.

특히 유성 강타는 어짜피 붉은 용혈에 한번이니까 시너지 적당한 때 한번 눌러주기만 하면 오케이


* 나스트론드에 연속으로 재진입했을 경우에도 유성강타 쿨이 바로 초기화되지는 않는다.

즉 진입이랑 쿨타임이랑은 전혀 별개라는 소리 이건 나스트론드랑 똑같음. 그냥 그대로 쿨은 알아서 돌아간다.


- 광딜 진짜 쎄다 심지어 유성 강타도 광역기라. 몰이하면 뛰는도중 스택 모아다 광딜 중 유성강타도 박을 수 있다고 생각하자


- 유성강타 후딜은 그냥 점프랑 똑같다고 보면 된다.

여전히 글쿨 사이에 2개를 우겨넣을 수 있는 스킬들은 전과 똑같이 필각, 진북, 용눈 등의 버프기 / 스코굴 / 나스트론드 / 환영강타


- 용혈이 78 마스터리로 시전하자마자 30초라 사이클은


"(카운트 5~7초) 용혈 - (카운트 3~2초) 영약 (카운트 1초) 뒷점프

직선 [기도] - 몸가 [용눈 필각] - 꽃잎 점프 - 꼬리 스코굴 환영 - 발톱 척추 - 라이덴 화룡 - 사선 쇄도 - 올찌 - 발톱 - 꼬리 라이덴 ~ 반복"


이건 기본 사이클이고 어짜피 이제 용눈 스택이 점프에만 있으니 빨리 쓸 필요가 없어서
척추랑 환영강타 등은 속공같은거 올라오고 뒤에 좀 미뤄서 써도 된다. []부분은 임의로 버프 순서 바꿔도 되는 곳

영약 딜레이가 줄어들어서 스킬 2개랑 같이 써지지 않는 이상은 이렇게 될 것 같다.


- 유성강타 배우면 재미가 전 글에 적은만큼 없지는 않다. 76전까지보다 훨 낫다

그러나 역시 쉽다는건 똑같고 특히 78스킬 배우고나면 더욱 더 쉬워져서 간단하게 손 대보기 좋은 직업이라 생각함

지금대로라면 쎄고, 시너지 있어서 파티에서 잘 받아줄거고, 무엇보다 쉽고

 이건 방송하면서 나온 극티타 / 극 이노 영상. 템렙은 영상에 포함


Lv48 관광검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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