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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략]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음유 오프너+기시속 관련

아이콘 시아나즈
댓글: 14 개
조회: 9236
추천: 27
2017-09-19 14:56:21



간단히 위 오프너를 사용한 딜사이클 영상을 들고왔습니다


max딜은 그냥 허수토벌전 기준으로 2700+까지도 뜨긴 하는거같네요


우선 유동적이 아닌 정형화된 오프너를 사용하는 까닭은 쿨기정렬 때문입니다.

포텐만 따지면 사혈이 초기화되는대로 쏘는게 훨씬 폭발력이 강하겠지만
이로 인해 마구쏘기 천상/독사강습/불화살 등의 쿨타임이 뒤로 밀리게 되면 
다음 버프타임에 사용하기가 상당히 까다로워집니다.

또한 글로벌 쿨타임의 밀림을 최소화하여 버프시간내에 효율을 최대로 극대화하는 의미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기시속이 높은편을 선호하지 않아서 극대의지위주로 세팅을 하고
매눈필각구간과 오프너구간에 타격허용치 이상의 기시속은 따로 비중을 두지 않았습니다.


*추가적으로 적자면 처음 쿨기배열에 의문점을 가지시는 분이 안계시진 않으리라고 생각하는데
오프너의 배열은 3버프 스타트를 할 경우 마지막 눈속임 이후 논글쿨기 1개에 버프가 묻지 않으므로 
타격이 최대로 가능한 허용선에서 버프사이클이 최대한 빨리 돌아오는 선택을 한 쿨기배열입니다.

필각 발경, 매눈 용사를 묶어쓴다고 이후에 배열도 그렇게 일관적으로 되는것이 아닙니다. 
쿨기가 같은타임으로 돌아오는 매눈의 쿨은 90초, 필각의 쿨은 80초이므로 
2글쿨 있다 버프를 사용한다고 쳐도 쿨 타임이 결국 같이 돌아오게 되며
용사, 발경의 경우는 2글쿨 후면 지속시간이 15초로 같게 됩니다.

결국엔 최대한 쿨타임을 많이 확보하고, 버프의 지속시간을 같게 하기 위해, 위 배열을 채택한 것입니다.

더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따로 달아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이템 세팅을 보자면 대강 이러합니다..


현 버전 상위컨텐츠는 TP번이 생각보다 심해서 기시속에 많은 비중을 두다보면 
광역딜구간에 효율적인 딜링을 못하는 상황이 생각보다 많이 생기게 됩니다

bis상 구성수치는 높을지 몰라도 만약 TP번이 일어나 군신을 틀거나 딜이 중단되는 상황이 발생하면 결국엔 bis값을 세팅한것의 아무런 의미가 없어지게 됩니다

플레이 스타일과 아이템 세팅을 하는 안목의 차이겠지만, 너무 극대기시에 목을 매지 않으셨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Lv76 시아나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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